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에 위치한 '만나반찬'가게입니다. 가평읍에서 맛있는 반찬 가게로 알려진 곳입니다. 밑반찬 잘하는 곳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맛있는 반찬은 금방 품절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1997년부터 오랫동안 이 지역에서 반찬가게를 운영해 오던 어머님이 딸과 함께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손님들도 크게 늘어 맛있는 반찬을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반찬 종류, 위치 지도 정보 >

 

어머님이 서울에서 오랜 시간 반찬가게를 운영했던 경력과 내공으로 맛깔난 한식 반찬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30년간 반찬을 만들어 온 어머니의 손맛이 담겨 있는 반찬 덕분에 이 지역에서는 간편하게 맛있는 한식 집반찬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요리 경력 30년의 어머님과 딸이 매일 만드는 반찬요리가 무려 70가지라고 합니다. 

 

 

계란말이, 콩자반, 멸치볶음, 연근조림, 도라지 무침, 미역줄기, 명이나물, 온갖 나물 반찬, 돼지불고기, 해파리냉채, 진미채, 오징어포, 보리새우, 북어채, 오징어채, 쥐포, 낙지 젓갈, 오징어 젓갈, 조개 젓갈, 마늘장아찌, 깻잎장아찌, 더덕무침, 고들빼기, 고추무침,  무말랭이, 양파, 배추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겉절이, 생선조림, 생선구이, 양념 불고기, 간장게장,  부대찌개, 육개장, 미역국, 된장찌개, 청국장찌개, 동태찌개, 등 정말 다양한 반찬 요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밑반찬 류 3000원, 젓갈류 3000원, 절임류 3000원, 김치류 5000원, 즉석반찬류 5000원, 국 찌개류 5000원 등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반찬을 3000원에서 5000원 사이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일 같은 메뉴가 나오지 않게 10~13가지 정도를 정해서 바꿔 가며 오늘의 메뉴로 정해 그날그날 나오고 있으며 매일 신선한 반찬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으며 가정에서 만들어 먹고 싶은 반찬은 거의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근거리 배달도 해줍니다. 잔치, 양유회 펜션 음식도 주문받고 있다고 합니다.  

 

 

어머니의 손맛이 그리워지는 손맛의 결정체 '비지찌개'는 어머님이 만든 대표 메뉴입니다. 

 

 

젊은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감바스 알 아히요'는 딸이 만드는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저렴하고 푸짐하고 맛난 반찬을 판매하고 있어 이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높은 가평의 '만나반찬' 가게였습니다. 

 

<만나반찬>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143 

지번 : 가평읍 읍내리 618-5 

(가평군청 정류장 맞은편)

전화번호 :  031-584-3343 

 

지도

 

#가평맛집#가평읍만나반찬#가평만나반찬#생방송투데이만나반찬#가평반찬가게#가평읍내리만나반찬가게

 

가평 맛집 짬뽕 샤부샤부 화객 생생정보

 

가평 맛집 짬뽕 샤부샤부 화객 생생정보

짬뽕 샤부샤부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가평의 맛집 '화객'입니다. 짬뽕 샤부샤부 이름부터 조금 특이하지만 일단 종류가 다양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위치와 전화번�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