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성동구 신금호역에 위치한 '코기리냉면손칼국수'는 칼국수, 만두 맛집입니다. 이 근방에서 이 집 칼국수는 지나가던 사람도 부담없이 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격과 맛 때문에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렴하면 서도 맛있는 칼국숫 집으로 소문이 나있어 어른 아이 할 것없이 단골 연령층도 다양하며 이 지역 주민들 뿐만 아니라 이 근방을 방문한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사장님 부부가 만들어내는 탱클탱글하고 쫄깃한 수제 면발과 얼큰한 칼국수 육수가 일품인 집입니다. 

 

 

이 집의 칼국수는 옛날 시골 칼국수의 육수 맛을 잘 살렸습니다.구수한 멸치 육수가 입맛을 당기고 수제 면발이 옛날에 먹던 그 칼국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겨운 국물이 옛날 국수의 추억까지 생각나게 하는 맛입니다. 

 

 

 

이 집은 시간이 흘러도 한결같은 맛으로 이 집을 찾는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집을 찾는 손님들은 이집 칼국수 맛에 대한 신뢰가 있어 이집을 계속 찾아온다고 합니다. 다른 집에서는 흉내 낼 수 없는 깊은 맛이 있다고 합니다. 

 

 

이 집에서 직접 담근 겉절이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서 때가 되면 이 집의 칼국수와 겉절이 궁합을 계속 찾게 됩니다. 이 집을 찾는 단골 어린아이들마저 얼큰한 칼국수와 겉절이의 조화로운 맛을 알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어른들은 어린 시절 먹었던 그 맛 그대로를 느끼며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다시 찾고 젊은 사람들은 구수한 옛날 칼국수의 맛에 빠져 이 집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코끼리냉면손칼국수>

주소 : 서울 성동구 금호산길 56

지번 : 금호동 2가 487

신금호역 5번 출구에서 161m

전화번호 : 02-2256-9898

영업시간 : 매일 10:30~20:30

메뉴 : 얼큰 칼국수, 칼국수, 만둣국, 칡냉면 등

 

지도 

 

#금호동맛집#신금호역맛집#금호동손칼국수#신금호역손칼국수만두#생방송투데이금호동손칼국수

#신금호역맛집추천#금호동맛집추천#신금호역코끼리냉면손칼국수

 

잠실 잠실새내역 맛집 윤재갑 양심칼국수 해물칼국수 생생정보

 

잠실 잠실새내역 맛집 윤재갑 양심칼국수 해물칼국수 생생정보

윤재갑 양심칼국수는 송파구 잠실새내역에 있는 대형 상가내에 위치한 작은 식당이지만 이미 서울 경기 곳곳에서 찾아올 정도로 단골손님이 많은 맛집입니다. 평소에도 한 끼 식사로 매일매일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