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에 위치한 '연희중식'입니다. 유명 호텔 출신 셰프님이 운영하는 곳으로 중식요리가 유명한 집입니다. 연희 탕수육, 잠뽕, 짜장면 모두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이 집 짬뽕이 손님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짬뽕의 면발 때문입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재료를 기름과 센 불에 볶아 불향 가득한 각종 해산물 재료와 침샘 자극하는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짬뽕입니다. 뜨거운 열기로 빠르게 볶아낸 재료와 칼칼하고 깔끔하면서 깊은 맛을 내는 국물이 조화롭습니다.  

 

 

이 집의 짬뽕은 칼칼하고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과 면발로 식욕을 돋게 합니다.  스트레스와 답답한 속을 한방에 날려주는 얼큰 한 짬뽕 국물이 아주 맛있습니다. 중식 좀 먹어봤다 하는 사람들도 감탄하게 하는 맛이 이 집의 짬뽕이라고 합니다. 

 

 

속에 부담이 가지 않는 맛있는 짬뽕으로 살짝 식혀 먹어도 맛있지만 뜨거울 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이 집의 특징은 주방을 손님들이 볼 수 있도록 오픈해 오직 맛으로 승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주방을 공개한다는 것 자체가 손님들에게는 맛으로서는 자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손님들이 음식을 만드는 모든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함이 덜합니다. 이렇게 해서 손님들에게 재미도 주고 신뢰감도 높이고 있습니다. 

 

 

주방 환경은 물론 사장님의 실력까지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손님들로부터 유명 호텔 출신 셰프라는 믿음감과 신뢰감을 쌓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짬뽕이 다른 음식점과 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짬뽕의 면발에 있습니다. 일반 짬뽕면과는 다르게 보다 납작한 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들이키면 계속 흡입하게 되는 면의 탄력과 쫄깃함이 이 집 짬뽕 면발의 특징입니다.  다른 음식점 짬뽕보다 면이 넓어 식감이 좋고 맛 또한 일반 짬뽕보다 맛있게 느껴집니다. 면이 정말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해 손님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집은 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었지만 짬뽕 역시 일반 짬뽕과는 다른 면과 맛으로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연희중식>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길 32 2층 

지번 : 합정동 388-29 

합정역 8번 출구에서 348m

전화번호 :  02-323-8588 

영업시간 : 월~토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메뉴 : 짬뽕, 짜장면, 연희 탕수육 등 

 

지도 

 

#합정역맛집#합정역연희중식#생방송투데이연희중식#합정동맛집#합정역맛집추천

 

홍대 맛집 가오곱창 생생정보 치즈불곱창

 

홍대 맛집 가오곱창 생생정보 치즈불곱창

SNS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치즈불곱창 메뉴를 팔고 있는 홍대입구역의 맛집 '가오곱창'입니다. 이 집을 다녀간 사람들의 인증사진이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고구마 ��

imawesome.tistory.com

합정 맛집 할머니 닭볶음탕 서울 홍대 '이모네 닭도리탕'

 

합정 맛집 할머니 닭볶음탕 서울 홍대 '이모네 닭도리탕'

2TV생생 정보에 소개된 서교동 할머니 닭볶음탕 맛집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에 위치한 '이모네 닭도리탕'이다. (가격 주소 위치) 할머니만의 비법은 닭볶음탕에 불고기 양념을 넣는 것이다.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