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의정부 금오동에 위치한 '조경제 만두쟁이'입니다. 의정부 경전철 경기도청 북부청사역 1번에서 약 200m 정도의 거리에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집은 칼국수 요리와 만두 요리를 팔고 있으며 육개장 만두전골, 샤브 만두전골, 각종 칼국수 요리와 만두 요리로 유명한 집입니다. 그중에서도 비빔 칼만두가 요즘 손님들에게 인가가 많다고 합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비빔 칼만두는 새빨간 매콤 칼국수와 바삭한 치즈 군만두의 이색 콜라보 메뉴입니다.  칼국수와 치즈 군만두의 색다른 궁합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자극합니다. 사장님이 매일 아침 직접 면을 뽑아 칼국수 면을 만들고 그 면으로 수재 칼국수 요리를 만들기 때문에 면발이 더욱더 쫄깃합니다.

 

 

후루룩후루룩 면치기는 기본이며 칼국수에 치즈 군만두를 말아 입안에 가득 채워주면 미소가 절로 나오는 맛입니다. 

 

 

 

특이한 이름에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요즘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기름 위에 지글지글 구워준 만두 속 고소한 치즈가 비빔면의 매콤한 맛과 만나 풍미와 식감을 두배로 상승시켜 줍니다. 

 

 

보기만 해도 면치기를 부르는 독보적 비주얼에 고소하고 바삭한 만두가 어우러져 이색적이고 색다른 맛을 선사합니다. 

 

 

비빔 칼만두의 입맛 당기는 마성의 힘 때문에 입안에서도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의정부 만두왕으로 소문난 사장님이 개발한 비빔 칼만두는 이쁜 색감과 매콤하고 고소한 이색적인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만두전골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이 집에서는 비빔 칼만두 외에도 샤브 만두전골, 육개장 만두전골, 바지락 칼국수, 육개장 칼국수, 만둣국 등을 팔고 있으며 만두전골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조경제 만두쟁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부용로 105 2층 201호 

경기도청 북부청사역 1번 출구에서 206m

전화번호 : 031-852-0235

지번 : 금오동 473-5 

영업시간 :  평일 11:00-21:00(브레이크 타임 16:00~17:00)

※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으며 매주 월요일 정기휴일

 

지도 

 

#의정부맛집#의정부금오동맛집#경기도청북부청사역맛집#의정부조경제만두쟁이#금오동만두쟁이#생방송오늘저녁비빔칼만두#금오동맛집추천

 

의정부 맛집 육해공철판구이, 의정부 철판패밀리

 

의정부 맛집 육해공철판구이, 의정부 철판패밀리

 '2TV 생생정보'의 '유별난 맛집'코너에서 의정부 육해공철판구이 맛집, '철판패밀리'가 소개됐다. (가격, 위치) '철판패밀리'는 육해공의 진미들을 한꺼번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랍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