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충북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청춘식당'입니다. 인터넷에서 인증사진으로 화제가 되어 조금씩 입소문이 나고 있는 식당입니다.  이 집에서는 돌판 해물 갈비, 가리비 낙지탕, 계란전 등을 팔고 있습니다. 충주에서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위치 지도 정보>

 

아삭한 콩나물과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이 올라가 보기만 해도 푸짐함이 느껴지는 요리입니다. 

 

 

돌판 위에 차곡차곡 쌓아 해산물이 먼저 손님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가리비에 새우, 홍합, 낙지, 통오징어 등  빨간 양념 먹은 해산물이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여기에 콩나물을 걷어내면 해물 사이에 숨어있던 갈비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갈비가 뜨거운 불판 위에서 만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쫄깃한 해산물이 가득해 입안에 가득 넣으면 맛있게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리비, 갈비, 오징어를 한 번에 올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세 가지를 함께 먹으면 갈비와 가리비, 오징어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산물과 육고기 조합에 입이 호강하는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갈비는 입안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아내려 몸이 먼저 맛있다는 것에 반응합니다. 담백한 고기가 부드럽고 해산물도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해산물과 갈비를 함께 요리해 불판에 올려 서로 다른 종류의 음식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잘 섞었습니다. 

 

 

손님들 사로잡은 이 집이 또 다른 음식은 낙지가 통으로 올라간 가리비 낙지탕입니다. 쫄깃한 낙지를 통으로 즐길 수도 있고 가리비에 낙지를 얹어 양념과 함께 한입에 먹을 수 도 있습니다. 

 

 

담백하고 깔끔한 해물탕의 국물까지 죽~욱 들이켜면 멈출 수 없는 그 맛에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속이 뻥 뚫린 것 같은 시원한 맛에 반하게 됩니다. 

 

 

매콤한 해물 갈비 양념이 들어간 달걀 전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충북 충주시 연수동 '청춘식당'의 돌판 해물갈비, 가리비 낙지탕, 계란전이었습니다. ^^

 

<청춘식당> 

주소 : 충북 충주시 연수상가 4길 17-1 

지번 : 연수동 838 

전화번호 :010-3654-4127

영업시간 : 월 - 토 11:30 – 22:00 (일요일 휴무)

 

지도 

 

#충주맛집#연수동맛집#충추연수동맛집#생생정보연수동맛집#연수동돌판해물갈비#생생정보돌판해물갈비#생생정보연수동청춘식당#연수동청춘식당

 

충북 충주시 연수동 맛집 유미당 생방송 오늘 저녁 토마호크 돈가스 도끼 돈가스 오지개 돈가스

 

충북 충주시 연수동 맛집 유미당 생방송 오늘 저녁 토마호크 돈가스 도끼 돈가스 오지개 돈가스

충북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유미당'입니다. 이 집은 돈가스 분식으로 이 지역에 맛집으로 알려진 음식점입니다. 이 집의 특이한 메뉴는 '토마호크 돈가스'(도끼 돈가스)와 무지개처럼 알록달�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