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경기도 평택의 평택동 평택역 인근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대창통닭'입니다. 이 지역에는 치킨이 유명해 치킨집이 200m 반경에 20개가 있을 정도로 치킨가게가 많은 곳입니다. 10m 반경에 한집씩 있다는 것입니다.

 

이 집의 특이한 점은 이 집의 오픈 시간은 오후 5시이며 이 시간에도 자리가 만석이라는 것입니다. 이 지역 치킨/통닭 달인이 만들어 주는 최고로 맛있는 치킨/통닭을 맛볼 수 있는 치킨 맛집입니다. 

 

#대창통닭,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지도 정보 

 

옛날 통닭/치킨의 맛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통닭/치킨 맛집입니다. 

 

 

평범한 프라이드치킨이지만 가슴살 조차도 뻑뻑하지 않고 상당히 부드러우며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통닭이 맛이 침샘을 마구 마구 자극합니다. 

 

 

염지가 상당히 잘되어 있어 뜨거워도 맛있고 식어도 맛있습니다. 이 집만의 독특한 염지 때문에 한번 먹기 시작하면 손에서 치킨을 내려놓을 수 없을 정도로 계속 먹게 됩니다. 

 

 

이 집은 튀김옷도 다르지만 일반 치킨 가게와 비교해 확실하게 염지를 잘했기 때문에 이런 맛이 나와 손님들이 이 집을 찾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집의 염지 덕분에 혼자서도 질리지 않고 충분히 한 마리를 다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튀김옷이 별로 없으면서 바삭하고 고소한 이 집의 치킨은 그 맛을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끝내줍니다. 부드러운 치킨 속살의 식감이 아주 좋아 겉바속촉의 진정한 치킨/통닭의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콤하고 촉촉한 양념치킨 역시 맛있으며 프라이드치킨은 안 먹고 못 배길 정도이며 양념치킨의 맛도 그 못지않게 맛있습니다. 

 

 

이 집의 치킨은 독특하면서 계속 끌리게 하는 맛이 있습니다. 한 번 맛본 사람들은 계속 찾게 하는 바로 그 맛입니다. 

 

 

경력 15년인 사장님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2대째 44년간 이 치킨 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방식을 그대로 이어 치킨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9호 크기의 생닭을 사용해 푸짐한 치킨을 제공하고 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는 역사가 오래된 치킨집으로 유명해 손님들도 대를 이어 찾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평택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하는 치킨 맛집입니다. 

 

참고로 이 집 치킨/통닭은 맥주로 삶아 으깬 감자, 찐 마늘, 강황가루, 소금, 후추, 날개란 등을 넣고 섞은 후 생닭을 넣어 염지한 후 만 하루를 숙성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얇고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주기 위해 돼지감자를 갈아 넣은 수제 치킨파우더에 묻히고 기름에 튀겨 주는 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이 집 치킨의 가장 큰 특징은 튀김옷에 반죽을 하지 않고 묻히기만 해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맛있고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을 맛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만든 치킨은 1년 내내 먹어도 질리지 않는 치킨/통닭이 돼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평택에서 가장 맛있는 겉바속촉, 양념 치킨/통닭을 맛볼 수 있는 집중 #평택역 치킨 맛집 '대창통닭'이었습니다. ^^ 

 

 

<대창통닭>

주소 : 경기 평택시 자유로 3번 길 23

지번 : 평택동 283-1

1호선 평택역 1번 출구 도보 8분

영업시간 : 매일 17:00~23:00시 /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652-9254 

 

메뉴

후라이드 한 마리 15,000

후라이드 반마리 8,000

양념 한 마리 16,000

양념 반마리 8,500

 

메뉴와 가격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평택맛집 평택역 맛집 단포포 수플레 오믈렛 생방송 투데이 흰구름 오믈렛 평택 일식요리 레스토랑 오믈렛 맛집 평택 데이트 코스

 

평택맛집 평택역 맛집 단포포 수플레 오믈렛 생방송 투데이 흰구름 오믈렛 평택 일식요리 레스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평택역에 위치한 '단포포'입니다. 이곳은 양식과 일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양식 메뉴와 일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입맛과 취향에 따라 양식 메뉴와 일식

imawesome.tistory.com

 

인천 서구 청라 맛집 구도로통닭 생생정보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

 

인천 서구 청라 맛집 구도로통닭 생생정보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

구도로 통닭의 '치츠에 빠진 누룽지 통닭은 SNS'에서 화재 가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입니다. 이 집의 치즈와 통닭을 맛본 사람들이 SNS에 사진을 올려 이를 본 사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

imawesome.tistory.com

 

#샐활의달인평택맛집#평택역맛집대창통닭#평택역치킨대창통닭#생활의달인대창통닭#평택동치킨통닭맛집#평택동맛집대창통닭#평택동대창통닭치킨#자유로맛집#평택역치킨맛집#평택역통닭맛집#평택생활의달인치킨맛집#평택옛날통닭치킨맛집#평택통닭치킨맛집#평택옛날통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