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구도로통닭은 치맥이 생각날 때 한 번씩 들리면 좋은 곳으로 10년 동안 한결같은 맛으로 단골손님들에게 인기가 좋은 치킨 맛집입니다. 누룽지 통닭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인천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바로 그 통닭입니다.

 

엄청난 양의 치즈에 통닭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구도로통닭의 특징이며 그 맛과 비주얼이 입소문이 나고 SNS에서 '치즈에 빠진 누룽지 통닭' 인증사진이 화재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참고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청라 구도로통닭
청라 구도로통닭

룸과 홀로 되어 있으며 정원 같은 분위기도 산뜻하고 좋습니다. 11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 좌석이 많아 단체모임이나 회식, 만남 장소로도 좋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계산 시에 직원분에게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구운 통닭이 치즈에 파묻혀 있습니다. 

 

 

치즈의 양이 다른 치즈 통닭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가 한 사발 넘게 들어 있는 것 같으며 치즈 아래로 통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할 만한 조합으로 쫄깃쫄깃한 통닭과 고수한 치즈가 한대 어우러져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고소한 치즈의 향과 구운 통닭의 냄새가 올라와 보기만 해도 입안에 군침이 고입니다. 

 

 

 

끝을 모르고 늘어나는 치즈에 라면 면치기 같은 치즈 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치즈의 양이 워낙 많아 먹는 동시에 입안에 한가득 통닭과 치즈로 채워집니다. 쭉쭉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와 매콤 달콤한 통닭의 조합이 그야말로 꿀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즈 안에 있는 통닭도 구운 통닭이어서 구운 통닭 특유의 구워진 향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즈 밑에 통닭, 통닭 밑에는 누룽지가 깔려 있습니다. 

 

 

부드러운 통닭 살코기에 바삭한 누룽지를 언저 한입에 넣어주면 부드러움과 고소한 감칠맛이 한꺼번에 느껴져 씹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함께 먹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마성의 피자 같은 치킨 같은 누룽지 맛을 맛보게 됩니다.

 

 

기름기 쫙 빠진 통닭 자체가 부드러워 치즈와 함께 먹으면 너무 식감이 좋으며 달콤함과 고소함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누룽지와 통닭은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로 먹어도 좋습니다. 닭은 백숙을 구운듯한 맛을 내고 철판에 맞닿은 누룽지는 정말 고소합니다. 어린 시절 먹던 통닭에 치즈가 사르르 녹아 있어 아주 맛있습니다. 

 

요즘 트렌드를 잘 살려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방문한 손님들의 만족도 상당히 높은 치킨 음식점으로 시원한 맥주에 기름기 쫙 빠진 담백한 통닭이 생각날 때 방문하면 딱입니다. 소주 안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고소함과 쫄깃함에 부드러운 담백함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청라 '구도로통닭'이었습니다. ^^

 

 

<구도로통닭>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 260번 길 11 (청라동 158-1 11층)

지번 : 청라동 158-1

 

전화번호 : 032-565-9283

영업시간 : 오픈 시간 월~토 17:00  일요일 16:00 마감시간 02:00 월~목, 일 01:00 금, 토 03:00 

 

<구도로통닭 루원 본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봉오재 3로 115(가정동 616-3)

지번 : 가정동 616-3

 

전화번호 : 070-7869-9292

영업시간 : 17:00 - 02:00 (오후 5시 - 새벽 2시)

 

※부평점, 계산점, 인천 주안점, 호평점도 있습니다. 

 

메뉴

 

마늘쫑닭 15,000원 

구도로치즈닭 22,000원  

구도로닭발 16,000원  

추억의떡볶이 9,000원 

김치삼겹살 21,000원  

골뱅이소면 20,000원 

양념반치즈닭 21,000원 

허니반치즈닭 21,000원 

후르츠황도 5,000원 

쫑라면 3,000원 

엄마손주먹밥 4,000원 

구도로양념닭 17,000원 

바삭먹태 13,500원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청라동

 

루원 본점 가정동

 

 

 

 

 

 

인천 서구 청라 맛집 해나루 풍천장어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 파김치 장어

 

인천 서구 청라 맛집 해나루 풍천장어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 파김치 장어

인천 서구 청라 청라동에 위치한 '해나루 풍천장어'입니다. TV 방송에 몇 차례 나오면서 이 지역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맛있는 장어를 파김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

imawesome.tistory.com

인천 송도 맛집 따룽훠궈 정통 중국식 샤부샤부 생생정보 황제 샤부샤부

 

인천 송도 맛집 따룽훠궈 정통 중국식 샤부샤부 생생정보 황제 샤부샤부

인천 연수구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에 위치한 '따룽훠궈'입니다. 인천 송도에서 중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특히 이 집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메뉴는 황

imawesome.tistory.com

나들목누룽지통닭구이 검암역 맛집 생방송 투데이 장작누룽지통닭

 

나들목누룽지통닭구이 검암역 맛집 생방송 투데이 장작누룽지통닭

인천 서구 검암동 검암역 근처에 있는 '나들목누룽지통닭구이'입니다. 당일 손질된 국내산 신선 닭만 사용해 판매하고 있으며 하루 판매물량이 한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신선한 닭고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