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한 중식당 '봉평차이나'의 해물갈비잠뽕입니다. 이 집이 맛집으로 소문난 이누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해물갈비짬뽕 때문입니다. 이 집의 사장님은 음식을 계속 연구하고 발전시켜야  손님들에게 좋은 음식을 대접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해물갈비짬뽕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도 정보>

 

 

짬뽕이 너무 푸짐하고 양이 많아 무엇부터 건져 먹어야 할지 모를 정도로 해물이 많습니다. 산처럼 쌓은 짬뽕의 높이만 무려 20cm입니다. 소갈비가 6대 정도 들어 있고 낙지, 홍합, 새우, 면이 한 그릇 가득 차 있습니다. 양도 양이지만 짬뽕에 들어있는 짬뽕 국물 쏙 배인 소갈비는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 한입에 쏙쏙 빼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갈비와 진한 국물이 찰떡궁합입니다. 

 

해물과 갈비를 먼저 건져 내면 면은 면대로 해물은 해물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진한 국물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소갈비를 대파, 무, 버섯, 고추 등 각종 채소와 양념을 넣고 펄펄 끓인 육수에 비린내는 잡고 감칠맛을 살린 황태를 갈비 육수에 넣고 다시 한번 더 끓여 느끼한 맛을 잡았기 때문에 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소갈비의 진한 감칠맛에 황태의 시원한 맛까지 더한 짬뽕 육수입니다. 

 

 

 

해산물과 소갈비 밑에 숨어있던 짬뽕면은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풍미를 자랑하는 면발은 한 번에 호로록 빨아들이며 면치기를 하면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소고기와 해산물을 먹고 난 뒤에도 면발이 퍼지지 않고 부드럽고 졸기 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쓴 메밀로 만든 메밀면을 사용해 면발이 일반 짬뽕면과 비교해 탱탱하고 쫄깃한 것이며 사장님이 직접 반죽을 만들며 연구를 거듭한 끝에 생각해 낸 것이라고 합니다.  

 

 

이 집에서는 해물갈비짬뽕뿐만 아니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메밀면으로 만든 짜장면도 맛볼 수 있습니다.  

 

 

푸짐하게 살이 꽉 찬 돼지등뼈에 전복과 잘게 다진 버섯을 듬뿍 올린 등뼈 짬뽕도 맛볼 수 있습니다. 해물갈비짬뽕, 메밀 짜장면, 등뼈짬뽕 등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평창군 봉평면이라는 다소 외지에 위치해 있지만 이 지역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에서도 맛집으로 알려져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봉평차이나>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36 

전화번호 : 033-335-9888

지번 : 봉평면 창동리 28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메뉴 : 해물갈비짬뽕, 메밀 짜장면, 등뼈짬뽕

 

지도

 

#봉평차이나#평창군맛집#봉평맛집#생생정보봉평차이나#평창군봉평차이나#평창맛집봉평차이나

 

영월군 맛집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 생생정보

 

영월군 맛집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 생생정보

이곳은 영월군의 영월읍의 산골에 있는 버섯농장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 식당입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운영하고 있으며 버섯요리로 유명해져 많은 사람들이 이곳까지 찾아오고 있�

imawesome.tistory.com

춘천 맛집 삼색 닭갈비구이 춘천 닭갈비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춘천 맛집 삼색 닭갈비구이 춘천 닭갈비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춘천에서 유명한 명동 닭갈비 골목에 위치한 닭갈비 집입니다. 이곳에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닭갈비 전문점이 모여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닭갈비 맛을 이어온 '춘천 본가

imawesome.tistory.com

인천 부평구 동암역 맛집 돈타래게장정식 생생정보 간장게장 13000원

 

인천 부평구 동암역 맛집 돈타래게장정식 생생정보 간장게장 13000원

속이 꽉 찬 꽃게장을 팔고 있는 인천 부평구 동암역에 위치한 돈타래게장정식입니다. 가격 대비해서 반찬과 게장이 맛있어 계속 찾게 되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20년 장사 경력을 담아 만든 간장�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