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이나경송탄부대찌개'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요리입니다. 피자 같은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소시지와 햄이 어마어마한 폭탄처럼 많은 양이 들어가 있는 부대찌개입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도 정보>

 

햄과 소시지, 소고기가 일반 부대찌개와 비교해 냄비를 가득 채우고 있어 앞도적인 푸짐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불을 올려주면 점점 육수가 끓어오르면서 위에 올려준 치즈가 그대로 햄에 녹아들게 됩니다.  피자 같은 모양이 순식간에 찌개로 변신합니다. 

 

 

국물과 대파, 채소, 소시지, 고기가 한대 어우러져 쫄깃함과 아삭한 식감으로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햄과 소시지가 많이 들어가 국물 맛이 진하고 맛도 있습니다. 양이 푸짐해 그냥 한 숟가락만 떠 넣어도 입안에 한가득 채워지고  씹으면 씹을수록 소고기와 소시지의 푸짐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햄폭탄 부대찌개에는 고기 함량이 높은 길쭉한 훈제 소시지를 사용해 맛이 더욱 진하며 고기 입자가 고운 프랑크 소시지와 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운 통조림 햄으로 알려져 촙트 햄(스팸)을 함께 넣습니다. 촙트 햄은 돼지고기의 어깨살로 만들어 육질은 부드럽고 맛은 고소한 것이 특징입니다. 

 

 

돼지고기는 기름기가 있었어 국물 맛이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소고기를 넣어 국물 맛을 담백하고 깔끔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차원이 다른 부대찌개 덕분에 남녀노소 다른 부대찌개 음식점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푸짐한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김치와 고춧가루, 양파를 넣고 부대찌개의 느끼함을 잡고 개운한 맛을 내기 위해 대파를 채 썰어 햄과 소시지 밑에 푸짐하게 깔아 줍니다. 여기에 연한 사골 국물을 넣고 끓여주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감칠맛 있는 부대찌개가 만들어지며 국물까지 깔끔하고 시원하게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찌개가 끓을 때 다진 마늘을 넣어주면 마늘향이 살고 부대찌개의 느끼한 맛을 최종적으로 잡아을 수 있습니다.

 

 

식욕 돋는 비주얼과 깔끔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생생정보에 소개된 수원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이나경송탄부대찌개'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부대찌개의 신세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나경송탄부대찌개>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 길 47 문화빌딩

지번 : 인계동 1121-6 

전화번호 : 031-223-789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메뉴 : 햄폭탄 부대찌개 ※ 부대찌개는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지도

 

#수원맛집#팔달구맛집#인계동맛집#수원시청역맛집#인계동햄폭탄부대찌개#인계동이나경송탄부대찌개#생생정보햄폭탄부대찌개#생생정보인계동이나경송탄부대찌개맛집

 

수원 영통 청명역 맛집 삼순할매반찬가게 생생정보 7000원 제육볶음 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수원 영통 청명역 맛집 삼순할매반찬가게 생생정보 7000원 제육볶음 육개장 58가지 음식 무제한

이 근방에서 가성비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삼순할매반찬가게 입니다. 반찬가게 이면서 맛있는 음식도 함께 팔고 있는 음식점입니다.일반 음식점이지만 원래 반찬가게로 시작했기 때문에 음��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