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춘천에서 유명한 명동 닭갈비 골목에 위치한 닭갈비 집입니다. 이곳에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닭갈비 전문점이 모여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닭갈비 맛을 이어온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입니다.

 

많은 닭갈비 음식점 중에서도 오랜 전통과 맛으로 생생정보에 소개될 정도로 유명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 집은 춘천에 놀러 온 관광객뿐만 아니라 춘천에 살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입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지도는 아래 있습니다.

 

이 집은 삼색 닭갈비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닭갈비 맛을 보기 위해 찾아오고 있습니다. 철판에 볶아먹는 것이 아니라 구이처럼 숯불에 구워 먹는 닭갈비입니다. 

 

소금 닭갈비 구이 

 

소금 닭갈비 구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과 담백한 맛 덕분에 매운 닭갈비를 잘 못먹는 사람에게는 안성맞춤인 닭갈비 구이입니다. 육즙이 많아 감칠맛도 좋고 입에서도 살살 녹습니다. 

 

 

간장 닭갈비구이 

 

간장 닭갈비 구이는 불향은 살리고 기름기는 쫙 빠진 간장 닭갈비가 가장 인기가 많고 닭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큼하고 짭짤한 맛 때문에 입에서 계속 당기며 새콤달콤한 양파절이나 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매운 닭갈비 구이 

 

마지막으로 매운 닭갈비 구이는 입맛을 살려주는 매콤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한입 크게 쌈을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삼색 닭갈비에 쓰이는 닭고기는 모두 닭다리 살을 쓴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식감이 쫄깃합니다. 

 

닭 목살구이 

 

그리고 또하나의 별미는 닭 목살 구이입니다. 매운 닭 목살 구이와 소금구이 닭 목살 구이가 있습니다. 꼬들꼬들하고 오돌오돌한 식감 덕분에 곰장어나 닭발의 식감이 섞인 것 같은 느낌의 쫄깃하고 맛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전화 : 033-255-1998

주소 : 강원 춘천시 금강로 62번 길 13

 

#춘천닭갈비#명동닭갈비골목맛집#춘천맛집#삼색닭갈비#생생정보#춘천본가숯불닭갈비

 

가평 맛집 짬뽕 샤부샤부 화객 생생정보

 

가평 맛집 짬뽕 샤부샤부 화객 생생정보

짬뽕 샤부샤부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가평의 맛집 '화객'입니다. 짬뽕 샤부샤부 이름부터 조금 특이하지만 일단 종류가 다양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위치와 전화번�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