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한 '원동보밀면'입니다. 이 집의 밀면은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 이 지역에서 가격과 맛으로 소문이 났습니다. 예전에는 5500원에 판매했지만 3500원으로 가격을 내려 팔면서 반응이 좋아 계속 이 가격에 판매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주소, 전화, 영업시간, 지도 정보>

 

직접 뽑은 쫄깃쫄깃한 면발에 매콤 달콤한 특재 양념장을 올리고 아삭한 식감 살리는 오이와 고기 그리고 잘 삶은 달걀을 올려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시원한 육수를 부어 만든 물밀면이 이 집의 별미입니다. 양념장과 시원한 육수의 조합이 입맛을 당기게 하는 환상적인 조합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쫄깃한 면발과 진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면에 육수가 착 달라붙어 입안에 들어오는 순간 육수의 향이 가득 차게 되며 쫄깃하며 부드러운 면발을 씹는 맛이 요즘 같은 시기에 최고입니다. 깔끔한 국물이 입안에 들어오는 순간 감칠맛이 넘쳐 깊고 시원한 맛이 입안에서 여운이 남게 됩니다. 

 

 

탱글탱글하면서 질기지 않고 뚝뚝 끊어지지 않는 면발이 시원하게 먹기에 딱 좋습니다. 이 집의 저렴한 가격의 물밀면은 다른 곳과 비교해도 독보적으로 싼 가격과 시원한 맛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아 이 집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육수는 유황오리를 통째로 넣은 담백한 육수에 마늘, 생강, 백출, 감초, 진피, 복령, 당귀, 황기, 계피 등과 시원한 맛을 더해줄 각종 채소를 넣고 팔팔 끓여 육수를 우려낸 다음 물과 식초를 넣고 비율을 맞췄다고 합니다. 고기를 삶았을 때 나는 잡냄새를 제거하고 건강에도 좋은 재료들을 넣었다고 합니다. 

 

푸짐하고 구수한 물밀면은 면발과 육수 등 모든 재료의 손질과 요리를 사장님이 직접 하기 때문에 유통과정에서 오는 위생문제를 없애고 원가를 줄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원동보밀면>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모전 3길 27

지번 : 정관읍 모전리 684-10

전화 : 051-728-3352 

영업시간 : 10:30 - 20:30 (연중휴무 / 명절 당일 휴무)

3500원 밀면& 4000원 비빔밀면

※단 현금 결제 시 적용되는 가격

 

지도

 

 

 

 

 

#부산맛집#기장군맛집#원동보밀면#생생정보원동보밀면#부산기장군원동보밀면#기장읍원동보밀면

 

남양주 호평동 평내호평역 맛집 푸줏간 생생정보 망치고기

 

남양주 호평동 평내호평역 맛집 푸줏간 생생정보 망치고기

돼지고기로 손님들의 발길을 잡는 남양주 호평동의 평내호평역에 위치한 '푸줏간'입니다. 일단 돼지고기 두께가 시선을 앞도 하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이 집의 대�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