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윤재갑 양심칼국수는 송파구 잠실새내역에 있는 대형 상가내에 위치한 작은 식당이지만 이미 서울 경기 곳곳에서 찾아올 정도로 단골손님이 많은 맛집입니다. 평소에도 한 끼 식사로 매일매일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탱글탱글한 보리밥이 해물칼국수를 먹기 전에 전채로 나와 입맛을 살려 줍니다. 싹싹야 비비 제맛인 구수한 보리밥을 먹으면 입안에서 밥알이 톡톡 터져 신선한 보리밥과 채소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진하고 비린내가 나지 않는 육수와 사장님이 직접 뽑아내는 수제 칼국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면발이 탱글탱글해 계속해서 입에서 당기는 맛입니다. 

 

 

새우, 탱탱글한 홍합살, 바다향 가득한 바지락과 찰진 식감으로 입안을 가득 채워줄 칼국수가 어우러져 풍성하고 개운한 맛을 냅니다. 아삭한 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따뜻하고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두툼한 면은 한입만 넣어도 입안에 가득차고 해산물까지 함께 씹어 먹으면 입에 착착 감기는 식감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이곳의 해물칼국수는 점심이나 저녁에 한끼 식사로 푸짐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맛이 있는 숨어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습니다. 

 

<윤재갑 양심칼국수>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145 ( 잠실동 22-6)

2잠실새내역8번 출구에서 30m

전화 : 0507-1302-5098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일요일 휴무)

 

지도 

#잠실새내역맛집#잠실새내역윤재갑양심칼국수#생생정보윤재갑양심칼국수#생생정보잠실새내역맛집#잠실맛집#윤재갑양심칼국수#생생정보해물칼굴수#잠실새내역해물칼국수

 

방배동 방배역 맛집 오코다리 생생정보 전복코다리찜

 

방배동 방배역 맛집 오코다리 생생정보 전복코다리찜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오 코다리'는 맛집입니다.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는 코다리와 부드럽게 삶아낸 통 전복을 매콤한 양념 함께 넣어 찜으로 만든 전복 코다리찜이 이 집의 인기 메뉴��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