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중구 을지로 인현동 을지로 3가 역, 을지로 4가 역, 충무로역 중간에 위치한 '시골집'입니다. 을지로 골목에는 LA갈비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이 집은 30년 전통의 LA갈비구이 맛집이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변함없는 맛으로 단골손님들뿐만 아니라 이 지역을 방문한 손님들도 이 집의 LA 갈비구이를 먹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LA갈비 이외에 갈매기살, 돼지갈비, 목살, 비빔냉면, 물냉면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한 끼 식사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LA갈비구이 한상입니다. 

 

 

숯불에 구운 LA갈비구이는 이 집의 대표 메뉴로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는 메뉴입니다. 

 

 

활활 타오르는 직화 숯불에 구어 육즙은 가두고 풍미는 더했습니다. 숯불향이 입혀져 있어 입맛을 돋게 합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양념과 부드러운 고기가 조화를 잘 이루고 있습니다.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 직접 굽고 양념한  LA갈비구이가 요리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고기가 나오면 바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 

 

 

 

따끈따끈한 흰쌀밥에 고소하고 짭조름한  LA갈비구이 한점 올려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파김치는 LA갈비구이의 감칠맛을 더해줘 LA갈비구이와 찰떡궁합입니다. 

 

 

LA갈비구이를 파김치에 돌돌 말아먹어도 꿀맛입니다. 이 집에서 직접 담근 파김치라 맛이 더 좋습니다. 

 

 

여기에 청국장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손님 중에는 청국장이 생각나 이 집을 다시 방문하는 손님도 있을 정도로 맛있는 청국장입니다. 

 

 

구수한 청국장에 두부를 넣고 보글보글 끓인 청국장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담백하고 구수한 청국장을 흰쌀밥과 함께 먹으면 구수한 청국장의 맛과 향에 밥 한 공기는 눈 깜짝할 사이에 먹게 됩니다. 

 

 

청국장을 흰쌀밥에 골고루 넣고 비빈 후 LA갈비구이 고기를 얹어 먹으면 이 집 LA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LA갈비구이는 윤기가 좔좔 흐르고 고소한 맛이 가득하며 육즙이 넘쳐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고 싶어 지게 합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야들야들한 LA갈비구이 고기살이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을 정도로 입맛에 맞고 부드럽습니다.

 

30년 경력의 사장님이 직접 갈비를 손질해 균일하게 맛있는 고기의 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위로 LA갈비에 붙어 있는 기름을 일일이 제거한 후에  LA갈비구이 요리를  하기 때문에 해 깔끔한 맛을 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숯불에 직접 구운 고기 맛이 일품인 서울 중구 울지로 인현동 (을지로 3가, 을지로 4가 역, 충무로역) '시골집'이었습니다. ^^

 

<시골집>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20길 36

지번 : 인현동 2가 92-10

 

2호선 3호선 : 을지로 3가 역 8번 출구 도보 5분

2호선 5호선 : 을지로 4가 역 10번 출구 도보 6분

4호선 3호선 : 충무로역 8번 출구 도보 7분

 

전화번호 : 02-2278-9436 

 

메뉴 

 

LA갈비 12,000

목살 10,000원

갈매기살 10,000원

돼지갈비 10,000원

 

김치찌개 7,000

된장찌개 7,000

청국장 7,000원

동태찌개 7,000원

오징어볶음 10,000원

물냉면 7,000원

비빔냉면 7,000원

 

이외에도 두부김치, 계란말이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지도

 

 

#을지로맛집#을지로3가역맛집#을지로4가역맛집#충무로맛집#을지로시골집#을지로LA갈비구이#생생정보LA갈비구이#을지로맛집추천#충무로맛집추천#을지로3가역맛집추천#을지로4가역맛집추천#충무로역맛집추천#인현동맛집

 

을지로 을지로3가역 맛집 을지로골목집 생방송 투데이 곱도리탕 대곱 닭다리전골 곱창전골 곱우동전골 곱계탕

 

을지로 을지로3가역 맛집 을지로골목집 생방송 투데이 곱도리탕 대곱 닭다리전골 곱창전골 곱우

을지로 3가 역에 위치한 을지로 맛집 '을지로 골목집'입니다. 이 집은 곱창전골(곱우동전골), 곱도리탕(대곱 닭다리 전골), 곱계탕 등의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칼칼한 국물과 쫄깃한 곱창을 맛�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