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성동구 금호동 금남시장에 위치한 '금호동바다장어초이408'입니다. 이곳은 자연산 바다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는 맛집입니다. 흑산도에서 올라온 신선한 국내산 바다장어만을 사용해 장어요리를 만들고 있으며 사장님이 특급호텔 주방장 출신 셰프라고 합니다. 바다장어 정식 외에 이 집의 대표 요리는 바다장어 불고기와 바다장어 샤부샤부입니다. 계절별로 제철 반찬이 나옵니다. 바다장어구이와 바다 장어탕이 함께 나오는 식사가 9900원이라는 저렴 하격으로 이 지역의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보기에도 건강한 음식으로 가득 채운 바다 장어정식입니다. 한 끼 식사로 딱 맛있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은 때마다 다른 제철 반찬입니다. 

 

 

특제소스를 듬뿍 발라 노릇노릇하게 구운 장어구이입니다. 

 

 

뚝배기 가득 보글보글 끓여낸 국내산 바다 장어탕입니다. 

 

 

부추무침입니다. 

 

 

단호박 샐러드입니다. 

 

 

제철 반찬이 5가지가 나옵니다. 

 

 

공기밥은 검정보리가 들어간 잡곡밥을 줍니다. 검정보리 때문에 잡곡밥이 굉장히 차지고 식감이 톡톡 튀어 밥맛이 좋습니다. 

 

 

반찬이 정갈하고 정성이 느껴지는 집밥 반찬입니다. 주방에서 직접 만든 제철 나물 반찬이 입맛을 돋아주고 한 끼 식사를 맛있게 만들어줍니다. 

 

 

장어를 통째로 갈아 넣어 국물 맛이 진하게 우러나오고 된장의 구수한 맛이 시래기하고 잘 어우려 저 진한 장어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바다 장어탕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정식에 나오는 장어구이로 잔가시 없이 노릇노릇 잘 구어 짭조름하고 고기 살이 부드럽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장어에 양념과 간이 모자람 없이 배어 있어 입맛에 잘 맞추었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있어 훨씬 고소하고 달큼하고 짭조름해 밥이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하는 바다장어 정식은 9,00원입니다. 쫄깃하고 구수한 장어구이와 마지막 한바울의 국물까지 진한 바다 장어탕이 몸 보양도 해주고 한 끼 식사도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바다장어덮밥입니다. 

 

 

바다장어불고기 1인분입니다.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과 함께 바다장어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다장어샤부샤부 1인분입니다. 

 

 

바다장어를 입에 착착 감기는 깔끔한 국물에 익혀 부드럽고 쫄깃한 살코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온전히 바다장어 고기의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 피로 해소와 몸 보양에 좋습니다.

 

장어구이나 장어탕 각각 먹으려고 해도 1~2만 원 이상은 기본이지만 이 집에선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둘 다 먹을 수 있어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그 외에 장어덮밥, 바다장어 불고기, 바다장어 샤부샤부까지 다양한 바다장어를 즐길 수 있는 바다장어 전문점으로  이 지역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금남시장 안쪽에 있어 가게 위치가 좋지 않음에도 저렴한 가격과 맛있는 장어요리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배달 주문도 받고 있어 집에서도 이 집의 장어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 집만의 장어요리의 특색이 있는 바다장어 요리였습니다.^^

 

<금호동바다장어초이408>

 

주소 :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295-5 2층

지번 : 금호동 3가 408

3호선 : 금호역 2번 출구 도보 9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쉬는 시간 15:00-18:00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2231-1733 

 

메뉴

 

바다장어불고기 (1인분) 21,000원 

바다장어샤부샤부 (1인분) 21,000 

바다장어 정식 9,900 

장어덮밥 9,600 

연어덮밥 8,900 

장어정식 9,000

 

바다장어정식, 점심특선 : 국내산 장어구이+장어탕+제철 반찬 9,900원

 

이외에 생굴, 생굴초회, 생굴전, 굴찜, 알탕, 갑오징어숙회, 해산물 모듬, 연어회, 전복구이, 반건조우럭구이, 바다장어세꼬시, 도다리세꼬시, 도다리회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도 

 

#금호역맛집#금호동맛집#금호동금호동바다장어초이408#금호동장어구이#생생정보장어구이#생생정보금호동바다장어초이408#장어구이맛집

 

금호동 신금호역 맛집 코끼리냉면손칼국수 생방송 투데이 손칼국수

 

금호동 신금호역 맛집 코끼리냉면손칼국수 생방송 투데이 손칼국수

서울 성동구 신금호역에 위치한 '코기리냉면손칼국수'는 칼국수, 만두 맛집입니다. 이 근방에서 이 집 칼국수는 지나가던 사람도 부담없이 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격과 맛 때문에 맛집으��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