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인천 영종도 덕교동 용유역 인근에 위치한 '마시안어부집'입니다. 조개구이, 랍스터, 각종 회 요리로 알려진 음식점입니다. 인천공항에서 멀지 않아 공항 손님들도 방문하고 있으며 을왕리 해수욕장이나 마시안어촌체험, 마시란 캠핑장 등을 방문한 사람들도 찾아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바닷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를 보면서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회 종류와 조개구이 등을 팔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조개구이와 랍스터 세트 메뉴가 이 집의 인기 메뉴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감탄과 인증사진을 부르는 꽃 같은 요리 조개구이입니다. 

 

 

고소한 치즈와 톡톡 터지는 날치 알까지 올라가 잇습니다. 

 

 

한상 가득 푸짐한 양의 싱싱한 조개구이가 색다른 맛을 제공합니다. 조개구이에 술이나 음료 한잔 곁들이면 최상의 맛입니다.  

 

 

 

그날 잡은 싱싱한 조개만 사용해 바다를 보며 먹는 조개구이 맛이 두배로 맛있습니다. 

 

 

다음은 보기만 해도 감탄 나오는 갑각류의 왕 랍스터 오븐구이입니다. 성인 남자 팔뚝 만한 크기에 치즈를 듬뿍 뿌려 만든 최상을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랍스터가 이 집의 별미 중에 별미라고 합니다. 

 

 

오동통하고 도톰한 랍스터의 속살은 쫀득쫀득 야들야들 먹기도 전에 침샘 폭발하는 바로 그 맛입니다. 

 

 

속이 꽉 찬 랍스터를 한입 먹으면 고소한 랍스터 속살에서 육즙이 팡팡 터지고 고소한 치즈가 입안을 즐겁게 해 줍니다.  바다를 보면서 먹는 싱싱한 조개구이와 오동통한 랍스터 맛도 두배로 맛있게 느껴집니다. 

 

<마시안어부집> 

 

주소 : 인천 중구 마시란로 79 

지번 : 덕교동 산 77-31

 

자기 부상 용유역 2번 출구 도보 13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전화번호 032-751-1013 

 

메뉴 : 조개구이+랍스터 세트 ( 중 : 99,000원 대 : 119000원)

모듬 조개구이 (중) 59,000원

모듬 조개전골 (중) 69,000원

광어 (중) 60,000원 우럭 (중) 70,000원

왕새우구이 50,000원

 

이외에 광어, 우럭, 도미, 감성돔, 활어회 등 각종 회, 조개, 문어, 랍스터, 대게, 킹크랩, 왕새우 등을 팔고 있습니다. 

 

 

지도 

 

#영종도맛집#인천공항맛집#용유역맛집#영종도마시안어부집#인천공항마시안어부집#생방송투데이마시안어부집조개구이랍스터세트#인천맛집

 

인천 서구 청라 빵집 맛집 킴앤콩쓰 생방송 오늘저녁 맘모스빵 5총사

 

인천 서구 청라 빵집 맛집 킴앤콩쓰 생방송 오늘저녁 맘모스빵 5총사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맛있는 빵집 '킴앤콩쓰' 입니다. 마카롱을 비롯해 각종 빵과 음료를 팔고 있는 아기자기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방송에 나오면서 맛있는 맘모스 빵집으로 알려지고 있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