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맛있는 빵집 '킴앤콩쓰' 입니다. 마카롱을 비롯해 각종 빵과 음료를 팔고 있는 아기자기한 디저트 카페입니다. 방송에 나오면서 맛있는 맘모스 빵집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케익과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위치 지도 정보>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 지는 맘모스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쌀죽과 으깬 감자 덕분에 빵이 더욱더 쫄깃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빵이 느끼하지 않게 빵속에는 앙금이 들어가 맛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쫄깃한 빵을 오븐에 구워낸 후 빵에 달콤한 딸기잼을 바르고 단호박 치즈크림이 듬뿍 넣어주면 맛있는 맘모스 빵이 됩니다. 

 

 

 

맘모스빵중에 대장 맘모스빵 단호박치즈맘모스빵입니다. 빵이 정말 두껍고 앙금과 크림이 듬뿍 들어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갑니다. 

 

 

밤의 알알이 들어간 쌀밤모스빵입니다. 

 

 

흑임자앙버터맘모스빵입니다. 

 

 

녹차초코더블맘모스빵입니다. 

 

 

쑥앙버터맘모스빵입니다. 

 

이 집의 맘모스 빠아은 어린 시절 먹던 맘모스 빵보다 훨씬 많은 크림이 들어가 있어 맘모스 빵을 먹으면서 적은 크림의 양 때문에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곳은 각종 마카롱, 펌킨통통, 피치레모니 케익, 딸기치즈케익, 마약옥수수, 황치즈 체다쿠키,  라떼, 에이드, 티, 커피, 프라페 등을 여러 종류의 맛있는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주민들은 마카롱이나 케익, 빵, 쿠키 등을 사거나 맛보기의 이 집을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맘모스빵5총사를 팔고 있는 '킴앤콩쓰' 였습니다. 

 

 

<킴앤콩쓰>

주소 :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329번 길 20

지번 : 청라동 145-15

영업시간 : 10:00 ~ 19:00

전화번호 : 010-6359-3133 

 

지도 

 

 

 

#청라맛집#청라빵집#청라디저트카페#생방송오늘저녁청라디저트카페킴앤콩쓰#청라마카롱케익#킴앤콩스맘모스빵#청라커낼로맛집

 

인천 서구 청라 맛집 구도로통닭 생생정보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

 

인천 서구 청라 맛집 구도로통닭 생생정보 치즈에 빠진 누룽지통닭

구도로 통닭의 '치츠에 빠진 누룽지 통닭은 SNS'에서 화재 가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입니다. 이 집의 치즈와 통닭을 맛본 사람들이 SNS에 사진을 올려 이를 본 사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