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신림동 신림역에 위치한 '생생조개'입니다. 푸짐하기로 유명해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는 맛집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조개를 냄비에 탑으로 쌓아 올려 보기만 해도 푸짐하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웬만한 사람 얼굴보다 큰 조개찜이 이 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조개를 산더미처럼 쌓아 올려 시선을 강탈합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보글보글 육수가 끌어 오르는 위로 조개들이 조개들이 쫄깃한 속살 드러내며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윤기 좔좔 흐르는 부드러운 조개 속살이 맛있음을 뽐내고 있습니다. 

 

 

 

대합, 칼조개, 북방대합 등 조개 종류만 10가지 조개가 올라가 있습니다. 쫄깃쫄깃해 계속 손이 가는 것은 물론이고 바다향 가득한 국물도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홍합, 대합, 가리비, 키조개, 백합, 백상합, 동죽, 돌조개, 바지락, 소라, 새우, 통오징어 등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습니다. 조개와 해산물의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어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홍합, 다시마, 베트남 고추, 바자락 등 각종 재료가 들어간 육수가 칼칼한 맛과 시원한 맛을 동시에 느끼게 해 줍니다. 

 

 

쫄깃함 자랑하는 통오징어와 고소한 새우까지 냄비가 넘쳐나도록 꽉꽉 싸여 있습니다. 바다를 그대로 옮긴 듯 싱싱한 산더미 조개를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신림동을 대표하는 산더미 조개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인기가 높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기다리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생생조개>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천로 45-1 1층

지번 : 신림동 1587-6

2호선 신림역 4번 출구 도보 5분

 

영업시간 : 매일 15:00 ~ 02:00

전화번호 : 02-868-5118 

 

메뉴 

조개구이 (대 ) 48,000원

조개구이 (중) 38,000원

조개구이 (소) 32,000

조개찜 (대) 48,000

조개찜 (중) 38,000

조개찜 (소) 32,000

 

지도 

 

 

#신림동맛집#신림역맛집#신림역조개찜#신림동조개찜#신림역생생조개#생방송투데이신림동신림역10가지조개찜생생조개#신림동신림역맛집추천

 

신림동 맛집 인삼 치츠 등갈비 '신림매운등갈비찜'

 

신림동 맛집 인삼 치츠 등갈비 '신림매운등갈비찜'

2TV 생생정보 등갈비 맛집 신림동 '신림매운등갈비찜' 요즘 인기가 많은  '치즈 매운 등갈비구이'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고소한 치즈와 매운 등갈비가 만난 감칠맛 나는 조합에 손님들의 호평�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