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신림역 4번 출구에 위치한 맛집 '미식한잔'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해산물과 고기를 쪄서 만든 찜요리로 소문난 맛집입니다. 맛있는 찜들이 꽃처럼 이뻐 꽃찜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곳을 찾는 손님들도 나온 이쁜 음식들을 보면 음식 사진을 찍거나 SNS에 인증사진을 남기기 바쁩니다. 특히 이 집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4종 꽃찜 메뉴는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메뉴입니다.

 

이외에도 해물탕, 짬뽕, 어묵탕, 홍합탕, 돼지고기통마늘삼합, 순대 알리 올리오, 납작 만두&비빔야채 골뱅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 정보>

 

 

가리비와 치즈, 대게 내장 소스까지 더해진 최상의 조합 가리비 치즈찜입니다. 

 

 

다음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통통한 새우가 15마리나 들어가 있는 새우 버터찜입니다. 

 

 

흰 다리 새우, 딱새우, 닭새우, 곰새우 4종류의 새우가 들어가 있고 버터를 먹은 각기 다른 새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양도 많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새우를 보자마자 먹는 손이 바빠집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소고기에 쫄깃한 팽이버섯을 돌돌 말아 촘촘하게 채워서 찐 소고기말이 찜입니다. 

 

 

 

양념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소고기와 팽이버섯의 맛과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고 보기만 해도 군침 넘어가는 육즙 가득한 통삼겹찜입니다. 

 

 

수비드 방식으로 쪄낸 통삼겹살의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해 한점 먹으면 씹는 동시에 입안에서 살살 녹아내립니다.  

 

 

취향에 따라 여러 종류의 찜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입안에 가득 채워지는 요리들로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찜요리의 양이 많기 때문에 이 집을 방문하기 전에는 웬만하면 밥을 먹지 않고 가야 찜요리를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 술 한잔 빠질 수 없게 되니 찜요리도 즐기고 술도 한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미식한잔>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0-11 지하 1층

지번 : 신림동 1640-23 

2호선 신림역 4번 출구 도보 2분

신림역 4번 출구 쭉 직진 후 첫 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전화번호 : 010-5597-8488

영업시간 :  평일 18:00 - 04:00 라스트 오더 2시 30분 금/토요일 18:00 - 05:00 

 

메뉴

치즈가리비찜&대게내장소스 2만 4000원

새우버터찜/소고기말이찜 2만 4000원

 

수비드통삼겹/콜드파스타 2만 8000원

 

이외에 해물탕, 짬뽕탕, 어묵탕, 꽃푀유나베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도 

 

#신림역맛집#신림동맛집#신림역미식한잔#신림역맛집추천#생방송투데이신림역미식한잔4종꽃찜#신림동맛집추천

 

신림동 신림역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

 

신림동 신림역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

신림동 신림역에 위치한 산더미 불고기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입니다.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산더미 파불고기가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불고기 산더미의 높�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