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신림동 신림역에 위치한 산더미 불고기 맛집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입니다.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산더미 파불고기가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불고기 산더미의 높이 때문에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칭찬을 듣고 있는 메뉴입니다. 테이블마다 고기 탑이 쌓여있어 재미있는 풍경을 만들기도 합니다. 고기가 올라간 높이부터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보여줍니다. 고기 산더미에는 소고기 등심, 콩나물, 달고기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등심이 올라간 소고기와 콩나물 산더미가 식욕을 자극합니다. 불을 올리고 잠시만 기다리면 산더미가 가라앉으면서 팔팔 끓는 육수와 함께 익어 갑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양이 많고 맛있습니다.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등심에 매콤한 양념 그리고 아삭한 콩나물까지 한데 어우러져 젓가락을 쉬지 않고 움직이게 합니다. 당면, 콩나물, 등심을 한 번에 건져서 입안에 넣으면 어느새 다음 젓가락질을 하고 있게 됩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소고기 등심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여기에 얼큰한 국물까지 먹다 보면 쉴세 없이 폭풍 흡입하게 됩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기 아삭한 채소가 먹는 즐거움을 줍니다. 

 

 

잘 익은 등심을 먹고 나면 메인 고기인 닭고기가 나옵니다. 등심과 닭다리를 먹고 나면 속도 든든해지고 보양도 하는 느낌입니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닭고기 살 역시 먹자마자 입안에서 없어집니다.  수제소스에 닭 한 마리가 들어가 있어 얼큰한 맛을 더해줍니다. 부드러운 등심과 쫄깃한 닭갈비가 조화로운 맛을 냅니다. 

 

술 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산더미 불고기도 먹고 콩나물 국도 한 숟가락 들이키면 한잔 안 당길 수 없습니다. 모닝빵과 치즈도 먹을 수 있으며 식사의 마지막은 남은 불고기 양념에 볶음밥으로 마무리합니다. 

 

신림역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였습니다. ^^

 

 

<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20 1층

지번 : 신림동 1439-13

2호선 신림역 5번 출구에서 485m

 

전화번호 :  02-882-5560 

영업시간 : 매일 15:00 - 02:59

 

메뉴 

 

산더미 파불고기 12,900 1인 300g / 2인 주문 가능 

불 갑오징어 볶음 9,900원

소고기 타다끼 15,000원

오뎅탕 15,000원

돼지김치찌개 6,000원

 

지도

 

 

#신림동맛집#신림역맛집#신림역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생방송투데이등심물닭갈비마스터산더미파불고기#신림동맛집추천#신림역맛집추천#마스터 산더미파불고기#신림역산더미파불고기  

 

신림역 맛집 신림동 생생조개 생방송 투데이 10가지 조개 조개찜

 

신림역 맛집 신림동 생생조개 생방송 투데이 10가지 조개 조개찜

신림동 신림역에 위치한 '생생조개'입니다. 푸짐하기로 유명해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는 맛집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조개를 냄비에 탑으로 쌓아 올려 보기만 해도 푸짐하다고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