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역에 위치한 '조개신화'입니다. 이 집에서는 각종 조개구이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으며 두께부터 남다른 숙성된 돼지고기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사와 술 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 음식점입니다. 음식점 안에 있는 거대한 수족관에 가득 찬 가리비, 전복, 웅피 조개 등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하는 조개들을 접시에 무한으로 가져가 올릴 수 있습니다. 조개를 원하는 만큼 가져다 담을 수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지도 정보>

 

 

무한리필이라는 장점 때문에 가성비가 좋으며 신선한 조개의 질도 좋아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성인(중학생부터) 29000원 초등학생 18000원 미취학 아동 11000원입니다.  입장은 기분 2인 이상 입장해야 가능합니다. 

 

 

전복, 가리비, 모시조개, 키조개, 동죽, 돌조개, 홍조개,  비뚤이소라, 백생합, 바지락, 비단조개, 생합까지 무려 13종의 조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불판을 한가득 채운 13종의 각종 조개들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불판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조개들의 해물 파티입니다. 생 조개를 그대로 불에 굽는 것이기 때문에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조개를 불판 위에 올리면 풍미 가득한 조개의 맛과 향에 저절로 빠지게 합니다. 

 

 

 

살아있는 조개들이 익어가며 쫄깃쫄깃한 살을 드러내며 입을 벌리는 극강의 비주얼을 볼 수 있습니다. 탱탱하게 익어가는 불판 위의 조개들을 하나하나 먹으면 자연의 해산물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 입안을 가득 채우는 바다의 향이 깔끔하고 쫄깃한 조갯살의 제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다양한 조개로 이 집을 찾는 손님들의 마음을 잡아 한번 다녀간 손님들이 또다시 찾고 있는 집입니다. 국내산 조개를 인천 집하장에서 독점적으로 계약한 업체로부터 매일매일 제공받고 있다고 합니다. 질 좋은 국내산 조개를 양껏 즐길 수 있으며 조개의 다양함에 매료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게 합니다. 

 

 

이 집에서는 조개뿐만 아니라 사장님의 노하우로 숙성시킨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해산물과 육류까지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회식이나 외식, 사람들과의 만남을 하기에 딱 좋은 음식점입니다. 

 

 

고기를 굽기 시작하면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에 입맛이 당겨지며 한입에 넣으면 넘치는 육즙에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13종 조개와 숙성된 돼지고기를 한 번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강남 압구정역의 '조개신화'였습니다. 

 

 

<조개신화>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75길 68  지하 1층

지번 : 신사동 549-9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470m

전화번호 : 02-515-3965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메뉴 : 조개 13종, 돼지고기 무한리필

 

지도 

 

#압구정역맛집#신사동맛집#강남맛집#강남조개구이무한리필#압구정조개무한리필#생방송투데이조개구이무한리필

#강남조개구이무한리필#압구정조개구이무한리필

 

강남 논현동 신사역 맛집 블랙 통족발 강남'청춘식당 미래소년'

 

강남 논현동 신사역 맛집 블랙 통족발 강남'청춘식당 미래소년'

KBS2TV'생생정보'에 소개된 블랙 통족발 족발 맛집 강남 '청춘식당 미래소년' 위치 가격 지도 부드러운 돼지 앞다리를 양념장에 푹 삶아주고 뜨거운 오븐에 통으로 구어 기름끼를 쭉 밴 블랙 통족�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