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남구 테헤란로 선릉역에 위치한 강남 맛집 / 선릉역 맛집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 집입니다.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팔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1인당 19800원이라는 가격에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근방의 주민뿐만 아니라 직장인들과 강남에 외출 나온 사람들이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강남 맛집 / 선릉역 맛집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 외관입니다. 선릉역 5번 출구에서 약 5~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집은 소고기 다양한 특수부위를 무한리필로 한꺼번에 팔고 있어 식사대용, 술안주용으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소고기 자체에 지방이 적고 육즙이 많고 쫄깃하기 때문에 계속 먹게 됩니다. 부드러운 고깃살을 씹을수록 입안에 쫄깃함과 육즙이 가득 차게 됩니다. 이 집에서는 소고기 5종 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의 첫 번째는 부챗살입니다. 지방이 없는 완전 살코기입니다. 

 

 

다음은 갈빗살입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갈빗살은 살짝만 익혀 먹어야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연해서 자꾸 먹고 싶어 지는 육즙 가득한 토시살입니다. 

 

 

먹을수록 입안에 고소한 맛이 가득 채워지는 등심입니다. 

 

 

살짝 곱게 구워 입안에 넣으면 풍성한 육즙이 팡팡 터져 혀끝에 맛있는 식감을 안겨주는 살치살입니다.  소고기는 너무 오래 익히면 맛이 없기 때문에 살짝만 익혀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의 소고기 무한리필 5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소고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어 입안이 황홀해집니다.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고기 먹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 줍니다. 숯불에 구워 육즙이 가득해 한입 먹으면 말보다 표정이 반응하게 되는 맛입니다.

 

 

생고기를 먹다 보면 양념고기도 먹고 싶어 지는 지게 됩니다. 그럴 때는 사장님이 직접 만든 수제 양념을 발라 숙성시킨 양념 부챗살 구이를 시키면 됩니다. 양념 부챗살 구이까지 먹으면 6종의 맛있는 소고기를 즐기게 되는 것입니다. 소고기의 여러 특수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으며 소고기의 맛과 양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에 따르면 품질 좋은 소고기를 받아 힘줄, 지방이나 기름막들을 손으로 일일이 제거해주기 때문에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친구나 지인 들과 만나 술 한잔 하기에도 좋고 맛있는 소고기를 든든하고 배불리 먹기에 아주 좋습니다. 가성비도 좋아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 부위의 소고기를 무한으로 즐기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강남 맛집 / 선릉역 맛집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의 소고기 모둠구이였습니다. ^^

 

#.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 정보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7길 17 

2호선 수인 분당선 : 선릉역 5번 출구에서 346m 도보 5분

지번 : 역삼동 704-44 2층

전화번호 : 070-8153-5558

 

메뉴 : 소고기 무한리필 1인 19,800원

 

지도

 

 

 

 

 

강남 맛집 역삼 맛집 평양옥 생생정보 평양 물냉면 & 비빔냉면

 

강남 맛집 역삼 맛집 평양옥 생생정보 평양 물냉면 & 비빔냉면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강남 맛집 / 역삼 맛집 '평양옥'입니다. 강남 역삼동에서 유명한 냉면 맛집입니다. 사장님이 1983년부터 면을 만들어 왔다고 합니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만들어낸

imawesome.tistory.com

강남 역삼동 맛집 선릉역 맛집 어로장  민물장어샤부샤부

 

강남 역삼동 맛집 선릉역 맛집 어로장 생방송 투데이 민물장어샤부샤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선릉역에 위치한 '어로장'입니다. 선릉역에서 아주 가까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아래 지도 참고) 이 집은 장어, 낙지, 대구탕, 장어덮밥, 회, 해물탕 등 다양한 해물요리를

imawesome.tistory.com

강남 대치동 선릉역 맛집 고운님 한우곱창 꽃 곱창구이

 

강남 대치동 선릉역 맛집 고운님 한우곱창 생방송 투데이 꽃 곱창구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고운님 한우곱창'입니다. 이 곳은 25년간 가업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1대, 2대 사장님 부자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종류 이 곱창요리를 팔고

imawesome.tistory.com

 

#강남 맛집#역삼 맛집 #선릉역 맛집#테헤란로 소고기 무한리필 #테헤란로 맛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