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 근방에서 가성비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삼순할매반찬가게 입니다. 반찬가게 이면서 맛있는 음식도 함께 팔고 있는 음식점입니다.일반 음식점이지만 원래 반찬가게로 시작했기 때문에 음식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집입니다. 반찬가게는 맛이 없으면 사람들이 찾지 않습니다. 그만큼 반찬이 맛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으며 여기서 팔고 있는 다른 음식들도 그 맛을 보장하는 곳입니다. 

 

<주소, 전화, 영업시간, 지도>

 

삼순할매반찬가게에서는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밥반찬만 무려 58가지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사람들은 천하일미로 부르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가게입니다. 

 

 

일단 제육볶음과 육개장, 잡채는 이집에서도 유명한 메뉴입니다. 매콤 달콤한 제육볶음과 푸짐한 건더기와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육개장과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잡채는 집에서 먹던 바로 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는 평소에 먹던 집밥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삼순할매반찬가게는 매콤, 달콤, 얼큰, 쫄깃함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집에서는 나물 반찬 14가지 국과 찌개 4개지, 김치 7가지 등 무려 60가지의 반찬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냉장고에 다양한 반찬들이 가득 놓여 있어 원하는 반찬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육개장, 미역국 찌개뿐만 아니라 모든 반찬이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아무리 저렴해도 10000원이상의 가격을 받아야 하지만 이 집에서는 7000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하고있어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릴만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삼순할매반찬가게가 부담 없이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당과 반찬가게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맛있는 반찬을 구입해 집에서도 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 반찬을 구매할 수 있어 이 지역 주부님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삼순할매반찬가게>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북로 16

분당선 청명역 2번 출구에서 870m

전화 : 070-8825-9416  

영업시간 :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

 

지도

 

#청명역맛집#삼순할매반찬가게#생생정보삼순할매반찬가게#삼순할매반찬가게생생정보#수원맛집삼순할매반찬가게#영통맛집삼순할매반찬가게

 

양천구 목동 오목교 맛집 주문진 횟집 물회 생생정보

 

양천구 목동 오목교 맛집 주문진 횟집 물회 생생정보

생생정보에 소개된 시원한 물회가 일품인 양천구 오목교에 있는 물회 맛집 '주문진 횟집'입니다. 이 집에서는 30년 경력의 물회 고수 사장님이 만들어 주는 시원하고 쫀득한 물회를 즐길 수 있습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