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생생정보에 소개된 푸짐하기로 유명한 울산의 맛집 '대구왕뽈테기'집입니다. 보기에는 단출해 보이지만 한번 맛보면 그 맛에 빠질 수밖에 없는 대구뽈탕 백반입니다.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소, 지도>

 

대구뽈탕은 대구 뽈살이 커서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속 풀용으로는 최고의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이 집은 전국 각지에서도 많은 손님들이 찾아올 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통 대구뽈탕은 10000원에서 11000원 정도 하지만 이곳은 세 가지 기본 반찬과 대구뽈탕, 공깃밥 포함 5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음식은 일반음식점에서는 나올 수 없는 가격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에 두툼한 대구 뽈살까지 겨울철, 여름철 계절 가리지 않고 시원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탱탱하고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단 양이 많기 때문에 푸짐함으로는 최고입니다.  

 

 

고기를 다 먹고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정말 든든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저렴하고 맛있어서 가게 운영이 걱정이지만 사장님 말에 따르면 가게에 머무르는 인력을 최소화해 인건비를 줄여 가격을 저렴하게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혼자 음식을 만들고 바쁜 시간대에만 탄력적으로 직원을 써 인건비를 줄였다고 합니다.  사장님의 가게 운영과 노하우 덕분에 손님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대구의 고소함과 시원한 맛이 국물에 잘 배어 있어 국물을 한번 마시면 막혔던 속까지 시원하게 확 풀 어줍니다. 

 

 

식감이 뛰어난 대구의 목살(뽈살) 부위만 사용하며 원가는 다른 부위보다 비싸지만 식감 자체가 다른 부위와 다르기 때문에  맛이 아주 좋은 것이라고 합니다. 대구 뽈살의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최소한의 재료를 사용해 육수를 냈기 때문에 더 깔끔한 것이라고 합니다. 단돈 5000원짜리 대구뽈탕 백반이었습니다. ^^

 

 

대구왕뽈떼기집

전화 : 052-254-9511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웃방천 1길 12

영업시간 : 11:00 - 22:00 연중 휴무

 

지도

 

#대구왕뽈떼기집#생생정보대구왕뽈떼기집#울산맛집#울주맛집#울산대구왕뽈떼기집#울주군대구왕뽈떼기집

 

동대문 맛집 가물치오골계탕 동강용봉탕 생생정보

 

동대문 맛집 가물치오골계탕 동강용봉탕 생생정보

동대문에 위치한 '동강 용봉탕'은 유명인들이 많이 찾을 정도로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특히 운동선수들이 많이 찾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