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동대문에 위치한 '동강 용봉탕'은 유명인들이 많이 찾을 정도로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특히 운동선수들이 많이 찾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동대문의 유명한 맛집입니다. 

 

 

먼저 끓일수록 진해지는 칼칼한 민물 매운탕이 첫 번째 이 집의 대표 음식입니다. 얼큰한 국물과 부드러운 생선살이 전국에서 찾아오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동강 용봉탕의 대표 음식인 가물치 오골계탕입니다. 매운탕집이지만 매운탕에 오골계를 넣어 끓여줍니다. 민물고기의 제왕과 보양식의 대표 오골계를 함께 넣어 영양과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입니다. 황기, 인삼, 당귀 등 한약재를 넣어 기력을 살리고 건강을 지키는 보양식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담백하고 쫄깃한 오골계와 두툼하고 부드러운 가물치가 몸보신을 시켜 주며 국물 맛까지 기운을 나게 해 줍니다. 쑥가루와 팔각향을 넣어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민물고기의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으며 오골계와 궁합이 너무 잘 맞습니다. 보양식으로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2kg 이상의 힘센 가물치를 사용해 진한 국물을 우려냅니다. 

 

<동강 용봉탕>

전화 : 02-959-0399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약령시로 52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일요일 휴무입니다.

 

 

#동강용봉탕#동대문맛집#가물치오골계탕#동대문매운탕#동강용봉탕매운탕#생생정보동대문맛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