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고기를 안 좋아하는 사람도 고기를 좋아하게 만든다는 양평의 맛집 '양평등갈비' 집입니다. 매운 등갈비바베큐(등갈비 구이), 등갈비 구이, 대박 삼겹살, 등갈비찜 등을 팔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등갈비 구이(등갈비 바베큐)가 이 집의 대표 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 맛객들의 숨은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한번 이 집에서 등갈비 구이를 먹어본 사람은 꼭 다시 찾게 된다고 합니다. 이 근처에서는 이미 숨은 맛집에서 알려진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전화, 주소, 영업시간, 메뉴, 지도 정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그냥 갈비가 아니고 숯불에 구워 숯불향을 제대로 입은 숯불 등갈비 구이입니다. 등갈비는 보통 찜으로 많이 먹지만 불맛이 더해진 이 집의 등갈비 구이는 그야말로 꿀맛입니다. 이 집의 숯불 등갈비 구이가 처음부터 유명했던 것은 아니고 다녀간 사람들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먼저 하면서 입에서 입으로 입소문을 타고 점점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인기가 높은 등갈비 구이입니다. 육질이 좋아 치아가 약해도 먹기 편하고 부드럽고 쫄깃쫄깃하게 잘 익어 뼈도 쏙쏙 빠집니다. 어린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뼈에 붙은 고기가 쉽게 빠지기 때문에 어렵게 뜯어먹어야 하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국내산 (암) 돼지 등갈비를 사장님이 손질하고 요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 푹 익혀 나온 고기이기 때문에 숯불에 살짝만 구워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등갈비에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살코기가 붙어 있어 뼈를 잡고 한입에 살코기만 뜯어먹으면 됩니다. 

 

사장님에 따르면 닭 살코기와 채소를 넣은 육수에 각종 재료를 넣고 인도네시아 전통양념인 삼발을 넣은 양념 옷을 입힌 등갈비를 숯불에 굽기 때문에 이 집 특유의 등갈비 구이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양평등갈비 (등갈비구이 & 묵은지등갈비찜) 

전화 : 0507-1387-1333

주소 :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1016

영업시간 : 11:00 - 22:00

 

메뉴 

 

매운등갈비바베큐 400g 14,000원 

등갈비바베큐 400g 14,000원 

대박삼겹살 200g 9,000원 

등갈비김치찜 대 35,000원

 

지도 

#양평맛집#생생정보양평등갈비#양평등갈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