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생생정보에 소개된 광진구 화양동 맛집 '홍&뽕'입니다.

이 집의 특징은 저렴한 가격의 닭볶음탕과 감자탕을 팔고 있으며 기본으로 만두, 당면, 버섯, 감자 등 10가지 사리와 뼈 사리까지 무한 리필로 제공합니다. 

 

<전화, 주소, 영업시간, 지도 정보>

 

이 동네에서는 이미 가성비 좋기로 소문이 나있는 집입니다. 예전에도 방송에 몇 번 나온 적 있어 이 동네에서는 유명합니다. 새빨간 양념을 보는 순간 식욕을 자극하고 그 안에 닭고기를 한가득 넣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 정도입니다. 새콤, 달콤한 국물과 아삭한 채소, 토실토실한 살코기가 입맛을 당기며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으로도 최고의 요리입니다. 

 

 

이렇게 양 많고 푸짐한 닭볶음탕을 정말 저렴한 가격 8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닭고기 역시 모두 국내산으로 냉동닭고기가 아닌 생닭고기를 이용해 주문을 받으면 바로 음식을 만들어 줍니다. 닭볶음탕을 만들기 전에 미리 초벌로 오래 삶아 고기가 매우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이 집의 특징은 이렇게 저렴한 닭볶음탕을 무한으로 리필해 준다는 것입니다. 리필을 하면 처음에 나왔던 닭볶음탕의 양만큼 그대로 또 담아 줍니다. 국물이 진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닭고기가 매우 담백하고 부드럽습니다. 

 

 

닭볶음탕뿐만 아니라 라면사리까지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어 푸짐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 유명한 다음 메뉴는 11,900원의 매우 저렴한 가격의 무한 리필 감자탕입니다. 

 

 

무한 감자탕은 고기와 버섯, 감자, 라면, 뼈 등 각종 사리까지 무한 리필입니다.  무한 감자탕은 2인 이상 주문해야 합니다. 

 

 

일반 감자탕 가게의 절반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뼈에 붙은 살코기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얼큰하고 감칠맛 넘치는 감자탕을 두둑하게 먹고 즐길 수 있습니다. 

 

홍&뽕

전화 : 02-464-2966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28길 8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732m)

영업시간 : 매일 12:00-24:00

 

지도

 

#생생정보닭볶음탕무한리필감자탕무한리필#광진구맛집#어린이대공원맛집#8000원닭볶음탕무한리필#11900감자탕무한리필#생생정보맛집#생생정보홍&뽕

 

양평 맛집 양평등갈비 생생정보

 

양평 맛집 양평등갈비 생생정보

고기를 안 좋아하는 사람도 고기를 좋아하게 만든다는 양평의 맛집 '양평등갈비' 집입니다. 매운 등갈비바베큐(등갈비 구이), 등갈비 구이, 대박 삼겹살, 등갈비찜 등을 팔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