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김주환 감독, 박서준(기준 역) 강하늘(희열 역) 성동일(양 교수 역)이 출연하며 이외에도 박하선(주희 역), 고준 등이 출연한다.

영화 '청년 경찰( Midnight Runners, 2017)'은 젊은 혈기 하나로 무작정 납치 수사에 뛰어든 경찰대학교의 두 학생이 진짜 경찰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은 청춘 수사 액션 영화이다. 유쾌하고 즐겁게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영화이다.


기준(박서준)과 희열(강하늘)은 경찰대학교 동기로 진짜 경찰이 되기 위한 힘든 경찰대학교의 교육을 받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다. 어느 날, 기준과 희열은 외출을 했다가 우연히 한 여자가 납치되는 현장을 목격한다. 기준과 희열은 두 사람 이외의 다른 목격자가 없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신고 절차와 납치에 대한 부족한 범죄 증거로 수사는 진행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  



기준과 희열은 '크리티컬 아워' 7시간이 지나는 것에 대해 초조해한다. 경찰의 절차를 모두 기다리면 너무 늦을 것 같다며 자신들이 직접 나서서 못 찾아도 하는 데까지 한번 해보자고 한다. 이렇게 혈기 왕성하고 의욕충만한 한두 청년은 범죄 해결에 대한 불타는 수사 의지를 키우며 유쾌한 수사를 시작한다. 



실전 경험은 하나도 없고 의욕만 충만한 행동파 경찰대생 기준과 이론 백단 두뇌파 희열 콤비의 찰떡 호흡을 재미있게 담았다.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현장에서 사건을 쫓으며 겪는 좌충우돌 범죄 해결 스토리이다. 청춘 콤비 박서준과 강하늘의 캐미를 보는 것만으로도 유쾌하다.


 

성동일이 역할을 맡은 양 교수는 경찰대학교 학생들의 정신적 지주이며 이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하고 기준과 희열의 납치 사건에 휘말린 것을 알게 되자 두 사람에게 경찰이 아니라 아직 학생이라며 수사를 중단하고 손을 때라고 한다. 양 교수는 인자하지만 단호한 어른 경찰로 출연한다. 


박하선은 경찰대학의 선배이자 군기반장인 주희 역으로 출연한다. 메두사라는 별명을 가진 주희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신입생들의 정신을 바짝 차리게 만든다. 주희는 좌충우돌하는 기준과 희열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영화 '청년 경찰( Midnight Runners, 2017)'에서는 풋풋한 경찰대생 박서준과 강하늘의 모습을 통해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을 볼 수 있다. 







청년경찰( Midnight Runners, 2017) 예고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