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패트릭 휴스 감독이 연출 라이언 레이놀즈(보디가드 / 마이클 브라이스 역), 사무엘 L.잭슨 (킬러 / 다리우스 킨케이드 역), 셀마 헤이엑(소니아 킨케이드 역), 게리 올드먼(블라디슬라프 두호비치 역)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이 출연했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2017) '는 액션 블록버스터 코미디 영화로 살인청부업자와 보디가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데드풀'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할리우드 최고의 조연 배우이며 어벤저스의 '닉 퓨리 국장'으로 잘 알려진 배우 사무엘 L.잭슨이 호흡을 맞췄다. 두 액션 히어로의 만남 자체만으로 영화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았다.  

세계 최고의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사무엘 L.잭슨)'는 범죄의 증인으로 서게 되면서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자 최고의 보디가드이자 앙숙인 '마이클 브라이스(라이언 레이놀즈)를 자신의 보디가드로 고용한다. 



마이클 브라이스는 임무는 자신의 목숨을 노렸던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를 국제사법재판소로 안전하게 데려가야 하는 것이지만 둘은 서로 못 죽여서 안달이 난다. 



앙숙이었던 두 사람이 누가 누구를 지키는 것인지 모를 정도로 하나부터 열까지 사사건건 부딪치면서 분노가 폭발하게 된다.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킬러를 보호하고, 쫓고 쫓기는 사건을 거치고 시끄러운 구강(입) 액션 대결을 펼치기도 하면서 역대급 콤비로 거듭나게 된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비슷한 똘끼 충만한 액션을 선보이고 사무엘 L.잭슨은 닉퓨리 국장처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보다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발렌타인' 역처럼 가볍고, 욕을 입에 달고 살며 자유분방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셀마 헤이엑은  뜻하지 않게 보디가드의 보호를 받게 된 킬러 사무엘 L.잭슨의 킬러보다 더한 그의 아내 소니아 역으로 출연했다. 많은 영화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게리 올드먼은 이번 영화에서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통쾌한 액션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불가리아 유럽 전역을 무대로 한 글로벌 로케이션으로 유럽의 도심 한복판에서 주인공들이 카체이싱 부터 보트 추격전, 총격전, 맨몸 액션 등 강렬한 추격 액션을 펼치며 화련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대규모 액션 신부터 맨몸 액션까지 관객의 눈을 한순간도 뗄 수 없게 만든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원제:The Hitman's Bodyguard)는 개봉 첫 주만에 북미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케빈 코스트너가 휘트니 휴스턴을 안고 있는 영화 '보디가드, 1992'를 패러디한 영화 포스터와 OST를 보고 듣고 있으면 저절로 웃음이 나게 된다. 



훈함을 갖춘 라이언 레이놀즈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사무엘 L.잭슨이 브로맨틱한 특급 케미를 보여준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2017) '는 B급 감성을 지닌 액션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큰 재미와 웃음 줄 것이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 2017)' 예고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