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남편의 과거 위기는 

스킨십으로
&
댓글 방응 및 영상 



오상신과 김소영은 

영화 '타이타닉'을 함께 본다.



오상진은 리마스터링으로 극장에서 

다시 봤다고 하자 김소영은 

누구랑 봤냐고 묻는다. 


오상진은 기억이 안 난다며 

매니저랑 본 것 같다며 둘러댄다. 



김소영이 뻥치지 말라며 

다시 누구랑 봤냐고 묻는다. 



오상진은 '혼자 본 것 같다. 

기억이 안 난다 동료와 봤다'하면서 

말을 돌린다.



'다크나이트, 어벤저스' 다 

동기나 기자들과 함께 봤다며 
변명을 한다.



김소영에게 '인마'라고 했다가 

'임자'라고 했다고하면서 

어서 침소에 들라며 위기를 

모면한다. 



달달한 둘의 애정행각은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
이런 남자ㅠㅡㅠ 자상한남자 오상진진짜갑이네용

BEST진짜 오상진 너무 스윗..ㅠㅠ

BEST결혼 5년차 부부 입니다 19살 어린나이에 남들 질타 받으면서 신혼도 제대로 못즐기고 고생한 와이프에게 미안하네요 소영씨도 이쁘지만 뭐니뭐니 해도 옆에 누운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이쁘네요 상진씨 부부 보면서 너무 아름답고 보기 좋아요 신혼일기도 대박나세요!!!

BEST달달한 신혼♡♡

BEST사랑스럽다

BEST전복을물어내라고 속삭이는거 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누군지 괜히 궁금하다..

BEST소스윗



BEST결혼 십년차인데 방송을 보고 절로 웃음이나네요.. 지혜와배려로 서로 위하는모습도 넘 예뻐요 개인적으로 두분이 만들어갈 아름다운시간들이 기대되네요 응원할께요 쭉 행복하시기를^^


BEST종환=전종환기자?ㅎㅎ

BEST타이타닉...명작이지 진짜

BEST달달 간질간질 ㅋㅋㅋ좋네 신혼시절 생각나고 ㅋㅋㅋㅋ

BEST저땐 원래다 저런거다 ㅋ

BEST와이프가 털털하면서도 애교가 많네. 경직되고 반듯한 이미지위 오상진을 부드럽고 편하게 만들어주고

BEST이건 진짜 부러워서 보기싫은 프로그램임



[추천글]

(신혼일기2)오상진 코 고는 아내가 너무 귀여움♡

(신혼일기2)오상진 김소영에 무한 애정표현♥

(신혼일기2) 결혼 100일차 커플의 꿀떨어지는 일상

(신혼일기2)장윤주 20년차 모델의 몸매관리 비법 대공개

(신혼일기2)장윤주, 수영복 입으니 더 완벽한 미친 몸매 & 댓글반응

(신혼일기2)아내의 과거에 대처하는 남편의 자세 & 댓글반응



#오상진#김소영#신혼일기2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