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전소민 이광수의 
강다니엘 따라잡기
&
댓글 반응 및 영상 



전소민과 이광수는 

런닝맨에 출연한 

워너원의 강다니엘 댄스 

따라잡기에 나선다.



전소민은 송지효에게

자신의 웨이브를 보여주며
강다니엘을 따라 한다. 



유재석의 제안으로
 전소민은 음악과 함께 
강다니엘과 같이
'열어줘'에 맞춰 춤을 춘다.



나름 웨이브를 선보이며 

웃음을 주지만 민망한 댄스로 

런닝맨 멤버들의 원성과 

함께 중단한다. 



양세찬이 '광수 형도 춤 

준비 중인데요'라고 하자 
이광수는 망설이듯 하지만 바로 
중앙으로 나온다. 



이광수는 런닝맨에 출연한 

하연수에게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강다니엘의 커버 댄스에 

도전한다.  



조세호가 살 빠진 돈 스파이크와 

닮았다고 하자 이광수는 

선글라스까지 끼고 

돈 스파이크의 감성으로 

'얼여줘' 커버 댄스를 춘다.



광다니엘로 변신한 이광수는 

긴 다리를 이용한 민망한 댄스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강다니엘 춤추는걸 런닝맨에서 보다닠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다른 멤버들이 따라츄는거 너무 재밌고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신났엌ㅋㅋㅋ재밌다 진짜

BEST런닝맨 강다니엘 갓다니엘 멍뭉이 너무 멋져

BEST다니엘 혼자 혼잣말하는거 커여워.....

BEST드디어다니엘나왔어ㅠㅠ

BEST춤 진짜 개잘춘다...진짜

BEST아닠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강다니엘 따라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

BEST강다니엘 최고의 매력 중 하나 춤선! 진짜 멋있다



BEST강댕댕ㅠㅠ 넘귀여워ㅠㅠ


BEST강다니엘 댄스 따라잡기 너무 웃겨ㅋㅋㅋㅋ 다니엘은 멋지고 귀엽고 다들 잘해ㅋㅋㅋ

BEST다니엘 ❤❤❤❤❤

BEST아 ㅋㅋㅋㅋㅋ 게스트랑 합이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강다니엘 나온대서 봤는데 존잼

BEST강다니엘 열어줘는 정말 레전드♡

BEST다니엘 오늘 미모봐 지구뿌셔ㅠㅠㅠㅠㅠㅠ

BEST강다니엘 갓다니엘

BEST강다니엘 다잘해ㅋㅋㅋ 런닝맨 재밌다



[추천글]

(런닝맨)윤보미 로우킥에 쓰러지는 이광수 신성록

(런닝맨)전소민 이광수 사랑은 케이블카를 타고♡

(런닝맨)이광수 전소민 인도네시아 불나방 투어 케미 폭발♡

(런닝맨)이광수X전소민, 꿀 떨어지는 커플 케미♥


#전소민#이광수#하연수#강다니엘#런닝맨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