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신혼일기 2
함께 TV 시청하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 
&
댓글 반응 및 영상 


tvN'신혼일기 2'의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함께 TV를 보며 알콩달콩한 모습 보여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소영은 설거지와 뒷정리를 하고 

오상진과 함께 TV를 시청했다.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메이웨더에 대해 묻지만 

오상진의 설명에 큰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함께 TV를 시청하던 김소영은 그새 잠들게 된다. 

오상진은 꼿꼿하게 메이웨더의 경기를 보고 

김소영은 딥 슬립 한다.


오상진 혼자 권투 중계를 보던 중 

잠자던 김소영이 코를 골기 시작한다. 



오상진은 장난기가 발동해 휴대폰으로 

김소영의 코 고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다. 


잠시 후 김소영이 잠에서 깬 후 오상진은 

재미있는 것을 보여주겠다며 

김소영의 코 고는 모습을 보여준다. 



민망한 김소영은 반려견 후추가 코를 골았다며 

딴청을 부린다.



오상진은 이런 김소영이

 예뻐하며 뽀뽀를 한다. 



잠시 후 김소영은 오상진에게 동영상을 

삭제하라고 말하고


 오상진은 나중에 애들 태어나면 

보여주겠다며 장난을 친다. 


이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잘 어울린다. 부럽다. 귀엽다.  이쁜 부부다. 

행복하세요'등의 반응 남기며

오상진 김소영 부부를 응원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근데 진짜 잘어올린다 ㅠㅠ ♥

BEST오상진이 넘 사랑해주는구나 넘 부럽다

BEST후추가골았대 ㅋㅋㅋ진짜귀여우시다

BEST힐링 ㅎ

BEST야오잉빨리지워가이거였구낰ㅋㅋ ㅋㅋ졸귀탱

BEST귀여워

BEST와~ 서로 정말 예뻐하구 진심으로 아낀단 느낌 들어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셔요!!!!!!

BEST김소영 애교도 많네 매력도있고

BEST김소영 콧소리 장난아닌데요 ㅋ

BEST알콩닭콩

BEST오상진아나 좋은데요 좋은일많이 생길거예요

BESTㅋㅋㅋㅋㅋㅋ띵그리들이래

BEST넘나 이쁜 부부다~ 둘 다 좋다~

BEST외롭다

BEST진짜 좋은가부당ㅋㅋㅋ 이쁘네



[추천글]

(신혼일기2)오상진 김소영에 무한 애정표현 바지손주의♥

(신혼일기2) 결혼 100일차 커플의 꿀떨어지는 일상

(신혼일기2)장윤주 20년차 모델의 몸매관리 비법 대공개

(신혼일기2)장윤주, 수영복 입으니 더 완벽한 미친 몸매 & 댓글반응

(신혼일기2)아내의 과거에 대처하는 남편의 자세 & 댓글반응



#오상진#김소영#코고는아내#신혼일기2#신혼일기2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