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윤후 해나 가족과 식사
&
댓글 반응 및 영상



나의 외사친에서 윤후는 
해나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먹방요정의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해나네 식사 규칙은 

반드시 채소를 같이 먹는 것이다.


해나 엄마는 익은 채소와 생채소를 
스테이크와 함께 내놓았다.


후는 베이컨 아스파라거스와 고기를 
맛나게 먹었다. 


엄마와 약속으로 음식을 
많이 먹지 않겠다고 했지만
그릇이 될 기세로 음식을 
폭풍 흡입했다.



윤후는 차원이 다른 

'리를 빗(a little bit)' 

밥과 스테이크를 먹방을 

이어갔다. 


말만 소식하는 소식 후선생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스파게티라고 한다.  

해나는 우리가 만들어 보자는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


해나의 엄마는 피자를 좋아하냐고 묻자 
윤후는 바로 좋아한다고 한다.



해나는 윤후에게 

'스모어(초콜릿과 구운 마시멜로를 
같이 먹는 비스킷)을 좋아하냐고 묻자 
윤후는 스위트한 것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한다.  



복숭아 음료도 맛있었다며 
굿~을 날렸다.

윤후의 먹방을 본시청자들은 
윤후가 귀엽다며 먹방을 재미있게 
보았다는 댓글을 남겼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진짜 귀엽다 ㅠㅠ

BEST여전히 후 특유의 귀여움과 여유로움이 있어

BEST리를빗 소식후선생ㅋㅋㅋㅋㅋㅋㅋ

BEST후야ㅠㅠㅠㅠ왤케귀엽니..*0*

BEST기다렸다 봤는데 우리 후의 클라스는 다르네 ㅋ 수업하는거 기대되는구나

BESTㅋㅋㅋㅋ귀여워♥️♥️♥️

BEST후요미 다시 봐도 넘 사랑스러워~♡



BEST후야 리틀빗이 몇번이니 ㅎㅎㅎㅎ


BEST후야, 재밌게 봤어 ㅎㅎ

BEST엄청 먹는 듯ㅎㅎ

BEST후는 미국 학교에서도 인기 많을 것 같아 ㅎ

BEST후 반가워 찹찹

BEST우린 후야 얼굴만 보고 있어도 내내 웃었다는...그냥 귀요미!ㅎ

BEST윤후 먹방 다시 볼 수 있게되서 행복~

BEST해나 착하네



[추천글]

 (나의외사친) 폭풍 성장한 윤후



#윤후#해나#먹방#먹방요정#나의외사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