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장윤주는 딸 리사와 물놀이를 하기 위해 수영복을 입었다. 

역시 톱모델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완벽하게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보여줬다.

출산 후 7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다이어트로 20년 차 모델의 위엄을 드러냈다.  



임신과 출산으로 달라진 몸에 대해 걱정했지만 

오히려 출산 후에 더 건강해지고 아름다워질 수 있어요라는 말을 듣고 

용기를 얻어 그 덕에 기꺼이 다이어트에 임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지금은 그전보다 더 많이 뺀 상태라고 한다. 



장윤주 역시 본인의 수영복 패션에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관련글]

(신혼일기2)장윤주 20년차 모델의 몸매관리 비법 대공개

(신혼일기2)아내의 과거에 대처하는 남편의 자세 & 댓글반응



#장윤주 #정승민 #리사 #신혼일기2 #신혼일기 #신혼일기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와.. 마네킹같아

BEST와... 몸매가 장난없다;;;;; 노력도 대단하지만 비율이랑 다리길이 종아리 가는거보면 타고나는게있음 ㅠㅠ 맛짐 ㅠㅠ

BEST헐헐헐 애 낳은 몸 맞아요???

BEST현존 모델 탑은 다르네여..!!

BEST모델은 진짜 아무나 하는게 아니네 ㄷㄷㄷ 와 장난없다

BEST살뺀건 노력의 결과라지만 원래 골격, 비율 자체가 예술임.. 정말 타고난 모델몸매다. 모델 하기위해 태어난 몸.

BEST와 .. 다리봐라

BEST진짜 몸매갑

BEST셔츠하나라도 걸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와 대박~~ 멋지심

BEST미친 몸매맞네... ㅎㄷㄷㄷ 탑모델은 다르네...

BEST너무 잘 어울려요

BEST갓윤주언니역시ㅜㅜㅜ자기관리짱ㅜㅜㅜ역시모델클라스!멋짐

BEST부럽다..방금 샤워후 본 내모습이랑 너무 다르다..출산 후 배는 너무나... ㅠㅜ

BEST이런거 짜릿해.. 멋있어요



BEST결혼하고 수년째 오빠라 부르는 소리 보다 여보가 훨 낫구만 왜 듣기 싫지

BEST리사 넘 귀여워요

BEST마지막에 쇼트트랙한팀ㅋㅋㅋㅋㅋㅋㅋ

BEST호텔수영장 ㅋㅋㅋ

BEST떡볶이 먹으려고 배달의 민족 뒤지다가 조용히 어플 끔... 흑 ㅠㅠ 부러워 ㅠㅠㅠ

BEST다리....

BEST대만족 할만 합니다ㅋ

BEST한팀이쁘당

BEST왜그럴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매력쩖

BEST괜찮냐고 하나하나 물어보네ㅜ

BEST저..다리 어쩔겨

BEST하 ... 장윤주 언니 ...진짜 너무이쁘다 몸매가 어찌애기엄마가 맞나싳네 ... 군살이 하나없다 진짜...다리가 진짜 무슨 마네킹 갖다논줄 ㅎㅎㅎㅎ;;;;

BEST비율이나 길이는 대박

BEST지난번 시장갈때도 모자 쓰는게 훨 예쁘더구만~!! 뭘 일일이 옷입는걸 상관하시나?? 모델이 얼마나 잘 알아서 입을까봐 일일이 왠상관??해

tvN '신혼일기2'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