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에 위치한 춘천 맛집 '춘천산닭 산속에닭갈비'입니다. 이 집은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닭갈비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야외 카페 같은 정원 분위기가 꽤 좋습니다. 철판닭갈비, 숯불닭갈비(소금, 간장, 된장) 등이 아주 맛이 있으며 춘천의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춘천을 여행 또는 방문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춘천에는 많은 닭갈비가 있지만 이 집의 닭갈비는 양념이 다른 닭갈비집과는 다르게 고로쇠 된장으로 재워(숯불 된장 닭갈비) 구수한 맛이 상당히 진하게 풍깁니다. 그래서 더욱 부드럽고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기도 합니다. 

 

춘천 맛집 '춘천산닭 산속에닭갈비'입니다. 건물 인테리어와 외관이 아주 예쁜 곳입니다. 마치 산속의 카페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공원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외출, 나들이, 여행 온 기분을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산속에닭갈비'입구입니다. 아주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아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을 한 바퀴 돌다 보면 마음까지 평화로워지고 밥맛도 더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자연에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먹으니 맛이 안 좋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닭갈비 먹기에 딱 좋은 깔끔하고 넓은 실내입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철판 닭갈비 양념갈비'입니다. 

 

 

지글지글 철판 위에서 닭고기 익는 소리가 침샘을 마구 마구 자극합니다.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등을 함께 넣어주면 은은한 조합의 맛이 아주 좋습니다. 

 

 

닭갈비와 함께 버섯을 한쌈 싸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버섯이 쫄깃한 식감이 닭고기와 함께 입안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야들야들한 닭고기와 쫄깃한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이 맛 때문에 춘천 닭갈비를 먹는 것 같습니다. 

 

 

이 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 숯불 닭갈비(숯불 된장 닭갈비)입니다. 취향에 따라 담백한 숯불 소금 닭갈비나 숯불 간장 닭갈비 더 주문해 먹으면 여러 가지 맛으로 맛있는 닭갈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숯에 닭갈비를 굽기 때문에 숯불향이 은은하게 풍기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완전 부드럽게 익어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숯불 닭갈비도 한쌈 싸 먹어주면 당연 꿀맛입니다. 

 

 

이 집의 닭갈비는 일반 양념 닭갈비와 다르게 아주 구수하며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져 젓가락질을 멈출 수없게 만듭니다. 

 

 

고기가 익기에 좋은 알맞은 온도의 숯이 나오기 때문에 닭고기가 타지 않고 적당한 숯불향과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정말 닭갈비가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집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 싸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이 집의 또 다른 별미 메밀 막국수입니다. 

 

 

시원한 동치미를 넣어먹는 막국수로 그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매콤한 양념장에 동치미 국물을 넣어주면 진한 양념과 시원한 동치미의 조화가 아주 훌륭한 맛을 냅니다. 아무리 배가 불러도 막국수 들어갈 배가 따로 있는 것처럼 호로록 폭풍 흡입하게 됩니다. 

 

 

닭갈비와 함께 말아먹으면 그 맛에 빠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집의 음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입맛을 당기게 하는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멋진 풍경도 좋고 정말 맛있는 닭갈비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에 따르면 최고 등급의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며 된장 닭갈비 양념에는 고로쇠 수액 된장에 고기를 재워  닭고기의 육질이 더 부드럽고 감칠맛이 더 좋은 것이라고 합니다.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된장의 구수한 향이 올라와 입맛을 살려줘 순식간에 한두 접시는 뚝딱입니다.

 

 

춘천 닭갈비 음식점중에 이 정도 가격에 이맛이면 가성비도 괜찮은 편입니다.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고 싶은 분들이 방문하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으로 분위기, 맛과 질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족모임이나 만남, 모임 식사 장소로도 좋고 드라이브나 나들이, 데이트 코스로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구수한 닭갈비가 아주 맛있는 춘천 맛집 '춘천산닭 산속에닭갈비'였습니다. ^^

 

#. 춘천 맛집 '춘천산닭 산속에닭갈비'정보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옛경춘로 562-22 

지번 : 온의동 445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휴무일 :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 8시 40분

전화번호 : 033-242-8895 

 

메뉴

숯불 소금 닭갈비 12,000원

숯불 간장 닭갈비 12,000원

숯불 된장 달갈비 12,000원

숯불 매콤 양념 닭갈비 12,000원

막국수 7,000원

막국수 곱배기 9,000원

냉메밀국수(소바) 7,000원

냄메밀국수 곱배기 9,000원

메밀파전 7,000원

한우사골 닭곰탕 7,000원

한우사골 만두국 8,000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춘천 맛집 바다향 생생정보 가오리 모둠 생선찜 이리 듬뿍 알탕

 

춘천 맛집 바다향 생생정보 가오리 모둠 생선찜 이리 듬뿍 알탕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에 위치한 '바다향'입니다. 생선요리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는 곳입니다. 한적한 시골마을에 있지만 생선요리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식사 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많

imawesome.tistory.com

춘천 맛집 우성닭갈비 생생정보 철판 닭갈비

 

춘천 맛집 우성닭갈비 생생정보 철판 닭갈비

강원도 춘천시 동면에 위치한 춘천 맛집 '우성닭갈비'입니다.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 춘천에서도 소문난 닭갈비 맛집입니다. 1988년부터 2대에 걸쳐 수십 년간 닭갈비 집을 운영하고

imawesome.tistory.com

강원도 춘천 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삼색 닭갈비 세트

 

강원도 춘천 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토담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삼색 닭갈비 세트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에 위치한 '토담숯불닭갈비'입니다. 이 지역에서 삼색 닭갈비 세트로 유명해진 닭갈비 맛집입니다. 춘천은 워낙 닭갈비가 유명해 닭갈비 집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색다른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