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역 근청에 위치한 의정부 맛집 '잠실감자탕'입니다. 이곳은 푸짐한 감자탕이나 해물 뼈찜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뼈해장국을 비롯해 여러 가지 해장국을 팔고 있으며 특히 통오징어가 들어간 해물에 뼈찜이 상당히 맛이 있습니다. 이 근처에서 아주 오랫동안 장사를 해온 사장님의 노하우로 만들어낸 푸짐한 메뉴로 한번 맛을 보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맛입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방문해 해장국, 감자탕, 푹익은 등뼈 고기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 나오는 감자탕 요리는 정말 맛있습니다. 

 

 

의정부 맛집 '잠실감자탕'의 외관입니다. 의정부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도보로 1분~2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의정부역을 왔다 갔다 하면서 자주 볼 수 있는 곳이며 감자탕 생각날 때 언제든지 와서 먹기 편한 곳 같습니다. 

 

 

 

푸짐한 등뼈와 해물의 조화가 훌륭한 이 집의 대표 메뉴 '해물범벅뼈다귀찜'입니다. 바다의 맛과 육지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등뼈 고기와 함께 오징어, 낙지, 꽃게, 새우, 가리비, 홍합, 바지락, 아귀 등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에 콩나물과 미나리가 더해져 아삭하고 상큼한 맛을 더해줍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을 흘리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이건 낙지입니다. 

 

 

꽃게도 들어가 있습니다. 

 

 

푹익은 등뼈입니다. 잡냄새가 나지 않고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살 오른 뼈찜이 아주 튼실합니다. 

 

 

살코기가 크고 뼈에서 분리도 술술 잘됩니다. 등뼈를 입으로 가져가는 순간 부드럽게 살코기가 쏙쏙 빠져 먹기가 굉장히 편하고 식감도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해 등뼈 살코기의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등뼈에 붙은 살코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살코기에 양념이 아주 잘 어우러져 입맛을 당기게 하고 양도 많아 속을 든든하게 채워 줍니다. 커다란 등뼈에 붙은 부드러운 살코기를 뜯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통오징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쫄깃하게 잘 익은 오징어를 씹는 맛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매콤한 양념이 정말 깊이 잘 배어 있어 재료와 따로 놀지 않아 더욱 맛깔스러우며 양념이 정말 진해 입안을 가득 채워줍니다. 

 

 

감자 피자입니다. 뼈찜이 매콤한 맛을 잡아주면서 동시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치즈에 말아먹으면 매콤한 맛도 잡아주면서 동시에 아주 고소한 맛이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습니다. 

 

 

고구마 피자에 등뼈 살코기를 올려먹으면 고소하고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살코기 맛이 완전 꿀맛입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느껴지는 매콤함과 달콤함, 고소함이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이 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 '콩비지 감자탕'입니다. 

 

 

탑처럼 쌓아 올린 고소한 콩비지 감자탕이 푸짐하고 넉넉하게 나옵니다. 

 

 

이건 옛날 맛이 살아있는 묵은지 감자탕입니다. 

 

 

이 집의 감자탕은 깊은 맛과 향이 남달라 얼큰함과 개운함이 아주 좋습니다. 

 

 

감자탕의 속까지 국물 맛이 잘 배어있어 부드러운 살코기가 정말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한번 먹어보면 아주 잘 먹었다고 느껴질 만큼 감자탕 맛이 좋습니다. 의정부역 근처에서는 알려진 맛집이기 때문에 이 근처를 가본 적이 있거나 이 쪽에 살고 있다면 대부분 알고 있는 곳 일 것입니다.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감자탕 먹고 싶을 때 속풀이 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넉넉하고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 나오는 음식들이 대체로 다 푸짐해 속도 채우고 해장하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의정부역 근처에 갈 일 있을 때 방문해 보시면 맛있고 푸짐한 감자탕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장소도 넓고 주차장도 넓으며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해장, 만남, 가족모임, 식사, 단체 모임 하기에 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든든하고 푸짐할 뿐만 아니라 맛도 좋은 의정부역 근처에 위치한 의정부 맛집 '잠실감자탕'이었습니다. ^^

 

#. 의정부 맛집 잠실감자탕 정보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 233 

지번 : 의정부동 502-1

 

의정부 경전철 경전철의정부역 1번 출구 도보 1분

1호선 의정부역 2번 출구 도보 6분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락처 : 031-875-1314 

휴무일 : 없음 

 

메뉴

콩비지감자탕 대 40,000원 중 35,000원 소 29,000원

묵은지감자탕 대 42,000원 중 37,000원 31,000원

해물감자탕 46,000원 중 41,000원 소 35,000원

쭈꾸미삼겹살 대 41,000원 36,000원 소 30,000원

해물범벅뼈다귀찜 대 46,000원 중 41,000원 소 35,000원

 

이외에도 뼈해장국, 해물순두부, 소고기 해장국, 해물순두부, 황태 콩나물 해장국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의정부 맛집 강경불고기 생생정보 새우 전복 숯불불고기

 

의정부 맛집 강경불고기 생생정보 새우 전복 숯불불고기

경기도 의정부 장암동에 위치한 의정부 맛집 '강경불고기'입니다. 숯불향이 넘치는 불고기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이미 알려진 맛집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하기에 좋은 곳입

imawesome.tistory.com

의정부 맛집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 '허기숙할머니 원조오뎅식당 의정부본점'

 

의정부 맛집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 '허기숙할머니 원조오뎅식당 의정부본점' 생방송 투데이 3

의정부 부대찌개거리에 초입에 있는 의정부 맛집 '허기숙 할머니 원조 오뎅식당 의정부 본점'입니다.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에서 내리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대한민국 최초

imawesome.tistory.com

의정부 맛집 곱다 고구마모짜렐라치즈곱창 생생정보 고구마치즈곱창

 

의정부 맛집 곱다 고구마모짜렐라치즈곱창 생생정보 고구마치즈곱창

경기도 의정부 의정부동에 위치한 '곱다'입니다.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 과 1호선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쫄깃한 곱창에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고구마와 모짜렐라치즈를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