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동탄 공원 인근에 위치한 쌀 국숫집 '포레스트'입니다. SNS에서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인증사진을 남기기 시작하면서 알려진 맛집입니다. 이 집은 쌀국수에 갈비를 넣어 팔고 있습니다. 15년 경력의 사장님이 갈비뼈가 들어간 쌀국수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커다란 갈비뼈가 들어간 쌀국수이다 보니 사람들의 호기심을 끌고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대왕갈비를 주문을 하면 나오는 쌀국수의 모습은 영락없는 갈비탕의 모습입니다. 갈비탕 같은 비주얼로 단번에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쌀국수 가운데 떡하니 들어있는 대왕갈비가 입맛을 다시게 합니다. 

 

 

대왕갈비와 함께 고명으로 올라온 고기들이 침샘을 자극합니다. 

 

 

그냥 보기에도 깊고 진해 보이는 뽀얀 국물 속에 쌀국수가 들어 있습니다. 

 

 

탱탱한 면에 아삭한 숙주나물을 넣고 고기와 뜨끈한 국물과 대왕갈비를 넣고 고명을 올려주면 대왕갈비 쌀국수가 완성됩니다.  이렇게 대왕갈비와 쌀국수가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맛있는 쌀국수가 만들어집니다. 

 

 

 

 

20cm 이상의 큰 갈빗대가 들어가 있어 쌀국수를 먹으면서 갈비를 뜯는 맛이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크지만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대왕갈비의 고깃살이 부드럽습니다. 

 

 

이 집 쌀국수에는 대왕갈비뿐만 아니라 양지와 힘줄까지 들어가 있어 쌀국수속에서 다채로운 고기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푸짐한 양은 물론이고 갈비와 쌀국수가 어우러져 새로운 맛의 조합으로 탄생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쫄깃한 면과 부드러운 양지고기가 입안에서 함께 씹히는 식감이 이집 쌀국수를 먹는 최고의 즐거움입니다. 

 

 

양파절임을 올려 면과 고기 삼합으로 먹으면 아삭하고 고소하고 쫄깃한 맛 역시 일품입니다. 

 

 

여기에 국물 한 숟가락 들이키면 대왕갈비 쌀국수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진하고 담백한 담백한 사골 국물이 대왕갈비 쌀국수의 맛을 한층 더 올려 줍니다. 

 

 

쌀국수에 갈비가 들어가 있고 사골을 우려낸 국물 맛이 진해 향신료가 들어간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이 집의 대왕갈비 쌀국수는 고깃국을 먹는듯한 쌀국수로 이 지역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포레스트>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 공원로 2길 33-9 1층 

지번 : 반송동 50-8 

영업시간 : 화~일 11:30 ~ 22:00 화~일 브레이크 타임 14:30 ~ 16:30  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8003-6616 

메뉴 : 대왕갈비 쌀국수, 베트남식 튀김만두

 

프레스트 쌀국수 13,000원

왕갈비 쌀국수 12,000

소고기 쌀국수 9,500

클래식 쌀국수 (맑은 육수, 양지, 홍두깨) 9,000

새우탕 쌀국수 10,500

 

 

지도

 

#화성맛집#반송동맛집#동탄맛집#동탄대왕갈비쌀국수#반송동대왕갈비쌀국수#화성맛집추언#반송동맛집추천#동탄맛집추천#생생정보대왕갈비쌀국수#동탄반송동포레스트

 

화성시 향남읍 맛집 화성맛집 추천 향남2지구 맛집추천 향남2지구 맛집 검은소 새끼 생방송 투데이 안창살 양념구이 블랙앵거스

 

화성시 향남읍 맛집 향남2지구 맛집 검은소 새끼 생방송 투데이 안창살 양념구이 블랙앵거스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 2 지구에 위치한 '검으소 새끼'입니다. 이곳은 이 지역에서 소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집에서는 블랙 앵거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