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 2 지구에 위치한 '검으소 새끼'입니다. 이곳은 이 지역에서 소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집에서는 블랙 앵거스 즉 검은 소인 미국산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랙 앵거스는 미국산 한우라고 불릴 만큼 최상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품종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지역 손님들에게 인기가 높은 안창살 양념구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블랙 앵거스(검은 소)는 다른 품종보다 맛과 식감이 뛰어나 고급 요리 재료로 사용하는 고기라고 합니다. 등심, 부챗살, 진가빗살, 늑간살(갈빗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우와 거의 같은 맛과 식감, 마블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집에서 제공하는 블랙 앵거스는 두툼한 두께로 입안에 넣고 고기를 씹을 때 느낄 수 있는 소고기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고급 고기 다운 맛이 입을 즐겁게 합니다. 

 

 

소고기의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 넘치는 육즙, 향과 풍미까지 한우와 같은 최고급 맛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블랙 앵거스는 한우 못지않은 식감과 맛으로 이곳을 찾는 까다로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이 한우와 비교해 가격이 훨씬 저렴에 이 지역 인기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집 고기를 한번 먹게 되면 고기가 생갈 날 때마다 꼭 다시 찾게 되는 고기 맛 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이 집 고기를 먹기 위해 재방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또 하나의 대표 메뉴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고기가 있습니다. 푸른빛의 대파가 중심에 듬뿍 놓여있고 선홍빛 소고기 꽃잎이 활짝 펼쳐져 있는 비주얼 폭발하는 안창살 양념구이입니다. 

 

 

고기 위에 양념장을 뿌려주고 그위에 대파를 송송 썰어 얹어준 안창살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며 양념장의 향이 세지 않고 고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안창살 양념구이의 맛을 상승시킵니다.  

 

 

안창살 양념구이를 굽기 시작하면 안창살 고기의 향과 대파의 향이 함께 올라와 맛있는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고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내장 쪽에 붙어 있는 고기이지만 잡냄새가 전혀 나지 않고 부드러우며 대파가 만이 들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풍미 가득한 대파가 고기의 맛과 풍미를 올려줘 안창살과 함께 먹으면 아삭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끼며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에서 팔고 있는 안창살 양념구이는 이 지역 손님들의 인생 고기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안창살 양념구이 대파, 양념, 각종 반찬 어떻게 먹어도 맛있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화성 향남읍 향남 2 지구의 맛집 검은 소새끼에서 팔고 있는 블랙 앵거스(검은 소)와 안창살 양념구이였습니다. 

 

<검은소 새끼>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상신하길로 298번 길 7-7 연세 플라자 111호 

지번 : 향남읍 하길리 1472-2

전화번호 : 031-352-0388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메뉴 : 블랙앵거스 늑갈비살(150g) 9,800원, 블랙 앵거스 앞 부챗살(150g) 9,800원, 블랙 앵거스 모둠(500g) 33,000원, prime등급 생 꽃등심(500g) 30,000원, 오사카식 안창살(500g) 49,000원

 

지도 

 

#향남읍맛집#향남2지구맛집#향남2지구검은소새끼#향남2지구검은소새끼안창살양념구이#블랙앵거스#안창살양념구이

 

혜화역 맛집 육미안 대학로 맛집 성대 맛집 생방송 투데이 철판구이

 

혜화역 맛집 육미안 대학로 맛집 성대 맛집 생방송 투데이 철판구이

혜화역에 위치한 '육미안'입니다. 갈비와 삼겹살 등 각종 고기 철판구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이며 요즘 대학로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 지역의 주민들 뿐만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