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송파구 위례 장지동에 위치한 '장어야'입니다. 이 집에서는 숯불 돼지갈비, 소금구이 등을 팔고 있지만 특별히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장어구이입니다. 커다란 장어를 통째로 구워 줍니다. 불판을 채울 정도로 긴 크기에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일반 장어보다 앞도적인 큰 크기와 도톰한 고깃살을 자랑하는 무태장어입니다. 살이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워 구워 먹어야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무태장어는 단백질과 지방이 적절히 섞여 있어 일반 장어의 맛과 비교해 훨씬 더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무태장어는 크기만큼이나 영양도 가득합니다. 비타민A가 소고기보다 무려 200배나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무태장어구이는 초벌 되어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구워서 먹으면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태장어는 보양식으로는 최고의 음식으로 두툼한 살 때문에 입에 착착 감기는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채소나 반찬과 함께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장어구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향긋한 채소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까지 올려줘 더 맛있습니다. 취향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어는 배불리 먹고 난 후에도 소화가 잘돼 부담 없이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어는 잘 알려진 것과 같이 스태미나에도 좋고 여자의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더욱이 무태장어는 훨씬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기력 보강에 더 도움을 주는 느낌입니다. 

 

<장어야>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 광장로 188 

지번 : 장지동 88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전화번호 : 02-431-9290 

 

메뉴 : 무태장어구이, 장어탕

장어 (1kg) 39,000원

숯불 돼지갈비 (1.2kg) 36,000 

숯불 소금구이 (순살 500g) 39,000 

숯불양념구이 (순살 500g) 39,000 

장어탕 7,000

 

지도 

 

#위례맛집#장지동맛집#위례맛집추천#장지동맛집추천#송파구맛집#생방송투테이무태장어구이#위례장어야#위례맛집추천#장지동맛집추천#위례돼지갈비소금구이양념구이맛집

 

성남 맛집 중앙동 맛집 단대오거리역 맛집 수제 돈가스 맛집 생생정보 성남 1800원 돈까스 '오드리돈까스'

 

성남 맛집 생생정보 성남 1800원 돈까스 '오드리돈까스'

2TV 생생정보에 소개된 성남 중원구의 1800원 돈가스 (가격 위치 정보) 김밥 한 줄도 2000원씩 하는데 1800원짜리 돈가스가 있다니 믿기지 않을 정도의 가격이다. 등심 돈가스와 5색 돈가스는 이름만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