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여주시 천송동에 위치한 '우정옥'입니다. 우정옥은 따로 먹어도 맛있는 소곱창과 갈비찜을 한 가지 요리로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곱창갈비찜 요리는 맛있는 음식이 맛있는 음식을 만나 새로운 조합으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보는 순간 감탄을 연발하게 되는 음식입니다. 이 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국물 맛이 깊고 진한 한우곰탕도 인기가 높습니다. 남녀노소 기력을 회복하는 음식으로 기력 보충과 원기를 회복하는 보양식으로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정보>

 

 

일단 끓기 시작하면 미리 밑간 된 소곱창과 양념 숙성된 갈비가 빨간 국물과 잘 어우러져 담백하고 얼큰하고 시원, 깔끔한 맛을 냅니다. 

 

 

부드러운 살코기가 매력적인 갈비와 고소한 풍미의 곱창이 만나 양념장을 넣고 얼큰한 국물에 팔팔 끓여 손님들의 입맛을 자극합니다. 

 

 

곱창이 통재로 들어가 있어 냄비에서 끓이면서 직접 잘라먹습니다. 살아있는 곱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 먹는 순간 입안을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보기만 해도 침샘 폭발하는 비주얼입니다. 쏙쏙 빠지는 부드럽고 쫄깃한 갈빗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쫄깃한 곱창을 흰쌀밥에 올려 먹으면 밥한 공기는 그냥 뚝딱 사라집니다. 

 

 

소곱창과 갈비를 한 번에 그릇에 담아 먹습니다. 취향에 따라 따로 먹기도 하고 한꺼번에 입안에 넣기도 합니다. 소곱창과 갈빗살을 한꺼번에 먹으면 입안에서 파도가 몰아치는 듯한 막과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의외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우러져 환상의 조합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소곱창갈비찜에는 전골용 곱창이 아닌 구이용 곱창이 들어가 있습니다. 구이용 곱창은 전골용 곱창보다 육질이 두꺼워 좋은 식감을 내고 안에 들어 있는 곱도 훨씬 많아서 더욱 감칠맛과 맛있는 곱창을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한우곰탕은 언제 먹어도 든든한 보양식으로 이 집의 한우곰탕 역시 진한 국물이 우러나와 국물 맛부터 남다릅니다. 

 

 

한우곰탕의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함이 최고입니다. 

 

 

한우 곰탕에 밥과 소면을 말아주면 한 그릇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김치를 올려 크게 한 숟갈 먹으면 저절로 보양이 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씹을수록 느껴지는 깊은 풍미로 보는 사람마저 구미를 당기게 하는 아주 진하고 담백한 맛이 최고인 한우곰탕입니다. 

 

이 집에서는 도축한 지 얼마 안 된 신선한 한우 뼈를 사용해 곰탕국물을 만들기 때문에 일반 곰탕에서 나는 특유의 잡내도 없으며 깊고 진한 국물 맛이 푹~~ 우려낸 옛날 곰탕의 깊은 맛을 제대로 내고 있습니다. 이 집의 한우곰탕은 다른 재료를 넣지 않고 한우 뼈만 사용해 우려낸 국물로 한우곰탕 고유의 깊고 맑은 맛을 내고 있습니다. 

 

<우정옥>

경기 여주시 여양로 233번 길 5-34 1층 

지번 : 천송동 589-3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884-2200 

메뉴 : 소곱창갈비찜 (1인) 22,000 (2인 이상 주문 가능), 한우곰탕 8,000원

 

지도 

 

#여주맛집#우정옥생생정보소곱창갈비찜한우곰탕#우정옥소곱창갈비찜#우정옥한우곰탕#여주맛집추천

 

청주 맛집 율랑동 대광어 생생정보 모둠초밥 10000원 모둠초밥 1만원 쌈초밥

 

청주 맛집 율랑동 대광어 생생정보 모둠초밥 10000원 모둠초밥 1만원 쌈초밥

청주시 율량동에 위치한 '대광어'입니다. 요즘과 같은 시기에 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으로 이 지역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광어회, 연어회, 모둠회 등 다양한 회를 팔고 있지만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