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청주시 율량동에 위치한 '대광어'입니다. 요즘과 같은 시기에 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으로 이 지역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광어회, 연어회, 모둠회 등 다양한 회를 팔고 있지만 특히 점심특선메뉴인 쌈초밥(모둠초밥 모둠쌈 초밥정식 )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1가지 음식으로 이루어진 모둠쌈 초밥정식이 1만 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이 지역 횟집 가성비 갑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쫄깃한 식감으로 크면 클수록 맛있다는 대광어입니다. 

 

 

도톰하게 썰어낸 좔좔좔 윤기 넘치는 생연어입니다. 

 

 

감칠맛 좋은 참돔입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농어입니다.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의 문어입니다. 

 

 

탱글탱글 고소한 새우입니다. 

 

 

 

잘 뭉쳐놓은 밥 위에 올려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 초밥 쌈초밥(모듬초밥)입니다. 

 

 

싱싱한 생선 초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에 달걀 초밥까지 12개의 초밥을 만들어 벅을 수 있습니다. 

 

 

신선도가 아무리 좋아도 칼이 잘 안 들거나 잘못 손질하면 윤기가 안 나는데 이 집은 윤기가 좔좔 흐르고 잘하는 집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촉촉하게 구워낸 생선구이입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입니다. 

 

 

짭조름한 밥도둑 생선조림입니다. 

 

 

개운하면서도 담백한 유부탕입니다. 

 

 

부침개와 달걀부침은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많으면서 초밥을 개인 취향에 따라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기본 9가지 음식과 부침개, 달걀부침까지 총 11가지 음식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한상 가득한 초밥과 음식들이 겨우 100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 갑이라고 불릴만한 메뉴입니다. 이 집에서 음식을 먹어본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집은 주문 배 달고 하고 있어 집에서도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광어>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66 

지번 율량동 196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전화번호 : 010-3007-8878 

 

점심특선 메뉴 11:30 – 14:00 : 10,000원 쌈초밥(셀프 초밥)/모둠초밥/모둠쌈 초밥정식은 점심특선 메뉴입니다. 점심시간 한정 2인 이상 주문 가능 메뉴입니다. 

 

지도 

 

#청주맛집#생생정보모듬초밥#청주대광어쌈초밥#율량동맛집#율량동초밥횟집#10000원쌈초밥모둠초밥정식1만원#율량동대광어#생생정보청주율량동대광어1만원10000원쌈초밥모듬초밥

 

용산 맛집 용산역 스시산블루 생방송 투데이 스시 해산물 덮밥 대왕김밥

 

용산 맛집 용산역 스시산블루 생방송 투데이 스시 해산물 덮밥 대왕김밥

용산역  용산아이파크몰점에 위치한 '스시산블루'입니다. 용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2분 거리입니다. 이 지역 일식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