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수역과 사당역 사이에 위치한 구름 버거 맛집 '미스피츠'입니다. 이수역에서 좀 더 가깝습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자주 찾고 있는 곳입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로는 볼케이노 세트(트리플 치즈 구름 버거), 크리미 미소 세트(된장크림 구름 버거)가 있으며 이외에도 엉클 파인세트 멕시칸 칠리 세트 미스피츠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 버거 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아가면 정말 좋아할 만한 맛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특이한 점은 훈연 숙성된 훈연 향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버거를 연기에 가둔 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볼케이노 버거(트리플 치즈 구름 버거)는 모차렐라 치즈 튀김옷으로 고소한 맛을 내고 짭짤한 체다치즈 소스와 부드러운 잭 치즈와 패티, 양상추, 토마토, 칠리 마요 소스가 들어간 버거입니다. 

 

 

1분간 기다린 후 뚜껑을 열면 연기안에 있던 버거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연기가 많아 훈연한 향이 셀 것 같지만 은은하게 향이 배어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풍미 넘치는 치즈와 재료들이 한대 어우러져 한입 먹으면 맛있는 빵과 패티 재료들인 입안에 꽉 찬 느낌을 줍니다.  

 

 

진한 육향과 식감을 느끼리 수 있는 수제 패티에 훈향 과정을 더해 한입 맛보기만 해도 입안에서 깊은 맛을 냅니다. 

 

 

 

부드러운 빵과 패티, 채소 위에 된장크림과 마늘칩이 올라간 크리미 미소 세트(된장크림 구름 버거)입니다. 구수한 크림과 달콤한 크림을 썩은 단짠단짠 한 크림을 빵과 함께 잘라 채소와 함께 한입 먹으면 입맛 살려주는 버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삭한 마늘 칩이 고소한 맛을 내주고 느끼함을 잡아줘 한입 크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은근한 된장 맛이 독특하기도 하고 색다른 버거의 맛을 느끼게 해 줍니다. 

 

 

새로운 조합의 버거이지만 수제 버거이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느껴지며 은은한 훈연 향이 맛의 중심을 잡아줘 풍미 넘치는 수제 버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감자튀김이나 양파링 튀김도 맛있지만 버거에 넣는 가장 핵심인 고기 패티가 제일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버거는 패티가 절반 이상의 맛을 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패티와 신선한 채소가 잘 어우러져 있어 버거의 맛을 상승시킵니다. 

 

이곳에서는 맛있는 수제 버거와 함께 생맥주도 먹을 수 있고 여러 나라의 병맥주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미스피츠>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7길 5 1층

지번 : 사당동 1008-1

7호선 4호선 총신대입구역/이수역 9번 출구 도보 4분

4호선 2호선 사당역 10번 출구 도보 9분

 

영업시간 :  화~토 11:30 ~ 22:00 일 12: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 00~17:00 (휴무일 : 월요일)

전화번호 :  02-525-4806 

 

메뉴 : 구름버거

볼케이노 세트 14,500원 

크리미 미소 세트 13,500원 

엉클 파인세트 14000원

멕시칸 칠리 세트 14,000원

미스피츠 세트 13000원

 

맥앤치츠 7000원

아보카도 칠리 프라이 11. 500원  

코코넛 아보카도 튀김 5000원

 

번 치킨번 세트 16000원

번 치킨번 11.500원  

 

※예약, 배달, 포장 예약불가, 배달 가능, 포장 가능

 

지도 

#이수역맛집#총신대입구역맛집#미스피츠#생방송투데이미스피츠구름버거#사당역맛집#이수역맛집추천#사당역맛집추천

 

신림역 맛집 미식한잔 4종 꽃찜 찜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신림역 맛집 미식한잔 4종 꽃찜 찜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신림역 4번 출구에 위치한 맛집 '미식한잔'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해산물과 고기를 쪄서 만든 찜요리로 소문난 맛집입니다. 맛있는 찜들이 꽃처럼 이뻐 꽃찜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곳을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