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혜화역에 위치한 '육미안'입니다. 갈비와 삼겹살 등 각종 고기 철판구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이며 요즘 대학로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 지역의 주민들 뿐만 아니라 성균관대학교 학생, 서울대학교 의대 학생, 대학로를 찾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맛집으로 맛뿐만 아니라 고기도 크고 푸짐해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음에 들어할 만한 음식점입니다. 이곳을 찾았던 사람들이 이 집의 고기 맛을 보고 추천해 명륜동 혜화역과 대학로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남다른 비주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올 정도로 향긋한 고기 향을 풍깁니다. 철판구이는 이 집의 대표 메뉴로 소고기 맛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 지역 사람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한 접시에 세 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입 크기로 한 번에 먹을 수 있고 딱 알맞게 구워져 나와 먹기도 편합니다. 

 

 

고소한 갈빗살 

 

 

담백한 부챗살

 

 

쫀득한 아롱사태 

 

 

고기 맛을 두배로 상승시켜줄 4가지 양념을 고기에 올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육즙이 넘쳐흐르는 여러 종류의 고기를 입맛에 맛게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 있어 고기를 먹으면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맛, 식감, 풍미를 모두 갖춘 소고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잘 구워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갈빗살 

 

 

담백한 풍미가 가득하고 촉촉한 부챗살 

 

 

쫀득쫀득한 아롱사태 

 

 

여기에 각종 채소까지 더해주면 고기를 씹고 먹는 식감을 상승시켜 줍니다. 

 

 

백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깻잎절임에 올려 먹으면 고소한 고기와 새콤한 깻잎의 맛이 어우러져 입안을 즐겁게 합니다. 

 

 

이 곳에서는 고기를 직접 굽지 않고 주문을 하면 손님들이 먹기 좋게 알맞게 고기가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고 깔끔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 고깃집에서는 맛볼 수 없는 고기의 새로운 육질과 식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육미안>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6-4 1층

지번 : 명륜 2가 182-1 

혜화역 4번 출구에서 197m

전화번호 : 02-747-1611

 

영업시간 : 평일 16:00 - 23:00 라스트 오더 22시 / 토요일, 일요일 12:30 - 23:00 라스트 오더 22시 (15:00 - 16: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메뉴 : 본갈비 (250g) 25,0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 등덧심살 (200g) 16,000원, 1% 삼겹살 (200g) 15,000원, 수비드 삼겹살 (200g) 16,000원, 본갈비 볶음밥 12,000원 

 

지도 

 

#혜화역마집#육미안#혜화역육미안#명륜동맛집#생방송투데이철판구이#혜화역4번출구맛집#혜화역삼겹살맛집#대학로맛집#성대맛집

 

종로 인사동 맛집 봉탁 항아리 바베큐 봉탁항아리바비큐 생생정보 종로3가 맛집 통삼겹 항아리 바베큐

 

종로 인사동 맛집 봉탁 항아리 바베큐 봉탁항아리바비큐 생생정보 종로3가 맛집 통삼겹 항아리 �

종로 3가 인사동에 위치한 '봉탁 항아리 바베큐 (봉탁항아리바비큐) 집입니다. 통삼겸살 바베큐로 유명해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는 인기 맛집입니다. 아는 맛 중에도 너무��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