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짬뽕 샤부샤부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가평의 맛집 '화객'입니다. 짬뽕 샤부샤부 이름부터 조금 특이하지만 일단 종류가 다양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위치와 전화번호 정보>

 

가마솥을 가득 채운 해산물을 담아주는 것이 이 집의 특징입니다. 해물탕 같아 보이지만 불맛 제대로 입혀 각종 해물을 넣은 짬뽕 국물이 일품입니다. 낙지를 통째로 넣어주며 해산물과 육류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샤부샤부의 재료가 메뉴판에 1/3을 차지할 정도로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고기와 해산물의 종류가 많아 취향에 따라먹고 싶은 대로 고기의 조합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약 23가지의 종류를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해산물만 골라 먹을 수 있으며 갈비나 삼겹살을 좋아하는 사람은 육고기 종류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숙성된 육수 국물이 해산물뿐만 아니라 육고기에도 잘 어울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낙지, 키조개, 가리비, 전복하고 우삼겹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이 집의 매력입니다. 직접 골라 먹을 수 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고 메뉴를 고를 때 별다른 고민 없이 먹고 싶은 것을 다 고르면 됩니다. 

 

 

일반 중국집(중식 식당)과 다르게 해산물을 모두 수족관에 담아 싱싱한 해산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냉동 해산물이 아니라서 맛이 더 깔끔하고 좋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수족관에서 바로 꺼내 손질을 해주기 때문에 그 맛이 더 정갈하고 시원합니다. 

 

 

짬뽕 샤부샤부이기 때문에 해산물과 육류 종류의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짬뽕 국물에 짬뽕면을 넣고 끓여 먹을 수 있도록 짬뽕면 사리가 무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얼큰하고 깔끔한 해산물과 짬뽕국물과 짬뽕면까지 가평의 최고 중식당 '화객'이었습니다. 

  

<화객> 

전화 : 0507-1351-8991

031-582-8989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205

영업시간 매일 11:30 - 20:00

월요일 휴무

 

 

#가평맛집#생생정보짬뽕샤부샤부#가평화객#짬뽕샤부샤부화객

 

춘천 맛집 삼색 닭갈비구이 춘천 닭갈비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춘천 맛집 삼색 닭갈비구이 춘천 닭갈비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춘천에서 유명한 명동 닭갈비 골목에 위치한 닭갈비 집입니다. 이곳에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닭갈비 전문점이 모여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닭갈비 맛을 이어온 '춘천 본가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