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사이트를 이용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과 유튜브 mp3 다운 방법입니다. 유튜브에 영상으로 올라오는 파일을 별도의 변환 과정 없이 이 사이트에서 바로 mp3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영상을 mp4 형식을 선택하면 동영상으로 다운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ytmp3라는 사이트입니다. 주소에는 mp3가 적혀 있지만 mp4 형식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운로드하고 싶은 파일의 확장자 형식을 골라 다운로드합니다. 

 

 

국내 가요 같은 경우 거의 모든 음원들을 유튜브에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다운로드해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리는 파일도 고음질로 올리기 때문에 다운로드한 mp3 파일도 음질이 아주 좋습니다. 음질은 올라오는 원본 파일에 따라 다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과 유튜브 mp3 다운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한 번만 해보면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과 유튜브 mp3 다운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 외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운로드와 다른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한 다운로드 방법은 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ytmp3 사이트에 접속하기 

 

구글에서 ytmp3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구글 검색 또는 아래 링크를 이용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주소 :  https://ytmp3.cc/en13/

 

YouTube to Mp3 Converter

YouTube to Mp3 By using our converter you can easily convert YouTube videos to mp3 (audio) or mp4 (video) files and download them for free - this service works for computers, tablets and mobile devices. The videos are always converted in the highest availa

ytmp3.cc

 

2. 사이트 소개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소개 내용을 번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컨버터를 사용하면 쉽게 YouTube 비디오를 mp3(오디오) 또는 mp4(비디오) 파일로 변환하여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컴퓨터, 태블릿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항상 최고 품질로 변환됩니다. 동영상은 최대 1시간까지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비디오 변환에는 2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저희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어떠한 소프트웨어나 등록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우리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동영상을 변환하려면 YouTube 비디오 URL을 변환기에 복사하고 형식을 선택한 다음 변환 단추를 클릭합니다. 변환이 완료되는 즉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저희 서비스가 마음에 드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도 매우 간단하니 아래 사이트 이용방법 설명을 참고해 한번 해보시면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사이트 이용 방법 

 

 

① 먼저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mp3 음원이나 동영상 mp4의 주소를 복사(ctrl+c)해 ytmp3 사이트 검색창에 붙여 넣기 (ctrl+v) 해줍니다. 

 

②③ mp3 또는 mp4 중 다운로드하고 싶은 포맷을 선택해줍니다. 

 

④ Convert를 눌러(클릭) 줍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다움과 같은 창으로 바뀝니다.

 

⑤ Download를 눌러(클릭) 해 주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며 저장이 됩니다. 

 

다운로드 시간은 용량이 적을수록 빠르게 다운됩니다. mp3의 경우 3mb 이하는 1초~2초 정도 걸리며 5mb 이하는 3초~4초, 10mb는 는 7초~9초 이내에 다운이 완료됩니다. 동영상의 경우 용량이 클수록 다운 로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음질이나 화질의 경우 유튜브에 올라온 원본의 음질과 화질에 따라 다르게 저장됩니다. 원본의 음질이나 화질이 좋은 경우에는 다운된 mp3, mp4의 음질과 화질이 좋으며 원본이 좋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한 파일의 음질과 화질도 좋지 않습니다.  mp3의 경우 192 kbps이상의 음질로 저장됩니다.

 

참고로 모바일상에서 앨범 아트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앱을 이용해야 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앨범 아트 또는 앨범 아트커버, 음악태그 편집 등을 검색하면 많은 앱들이 나옵니다. 원하는 앱을 다운로드하여 mp3파일에 앨범 아트를 추가하시면 깔끔하고 이쁘게 mp3를 저장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이상 사이트를 이용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 방법과 유튜브 mp3 다운 방법이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자주 다운로드를 하고 싶다면  'Clip Down 클립다운'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형 프로그램입니다. 

 

Clip Down 클립다운 Youtube mp3 download video download (유튜브 mp3 동영상 다운로드)

 

Clip Down 클립다운 Youtube mp3 download video download (유튜브 mp3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에서 동영상이나 mp3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크게는 두 가지로 첫 번째는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두 번재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

imawesome.tistory.com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유튜브 동영상(Youtube Video)을 MP3와 동영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두 웹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이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프로그램 없이 �

imawesome.tistory.com

무료 MP3 다운로드 및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Free mp3 download & Youtube download. mp3 juices)

 

무료 MP3 다운로드 및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Free mp3 download & Youtube download. mp3juices)

무료 MP3 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편리하고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한다. MP3juices라는 사이트를 이용해 1. 검색을 이용한 MP3 다운로드 와 2. 유튜브(Youtube) 링크를

imawesome.tistory.com

#유튜브동영상다운방법#유튜브mp3다운방법#유튜브mp3다운#유튜브동영상다운#유튜브동영상다운로드#유튜브mp3다운로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