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원피스 다시보기 

[HD영상 고화질 한글자막]

부, 명성, 힘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은 남자 해적왕 골드 로저! 

그가 죽기 전에 한 한마디는 사람들을 바다에 나서게 했다. 
"내 보물들 말이냐?"
"원한다면 주겠다." 
"찾아라"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거기에 두고 왔다!" 
남자들은 위대한 항로를 찾아서 꿈을 쫓아간다! 
세상은 바로 대해적시대!! 

원피스 2화

<대검호 나타나다! 해적 사냥꾼 롤로노아 조로>




루피와 코비는 해군기지 섬에 도착한다. 루피는 코비는 루피에게 롤로노아 조로는 인간의 모습을 한 마수라며 동료로 만드는 것은 말도 안 된다고 하지만 루피는 혹시 좋은 놈일지 모른다며 해군기지에 잡혀있는 유명한 해적 사냥꾼 롤로노아 조로를 찾아간다. 롤로노아 조로가 해군 기지 운동장에 묶여 있는 것을 발견한다. 롤로노아 조로는 루피와 코비에게 거슬리니 꺼지라고 말한다. 


그 순간 갑자기 나타난 어린아이가 주먹밥을 만들어 묶여있는 조로에게 준다. 이때 해군기지 섬의 모건 대령의 아들 헤르메포가 나타나 주먹밥을 뺏었아 먹어보고 맛없다며 밟아버린다. 헤르메포는 해군 부하에게 어린아이를 벽 밖으로 던져 버리라고 한다. 아이가 밖으로 던져지자 루피는 재빨리 몸을 날려 어린아이를 구한다. 



루피는 묶여있는 조로에게 다가가 정말 강하냐며 말을 건다. 조로는 쓸데없는 참견하지 말라고 한다. 조로는 루피에게 땅에 밟혀진 아이가 만들어 온 주먹밥을 먹여달라고 부탁하고 맛있게 먹는다. 루피는 어린아이에게 조로가 네가 만든 주먹밥을 모두 먹었다고 얘기해준다. 조로는 이 어린아이 대신 잡혀간 것이었다. 모건 대령의 아들 헤르메포의 개가 음식점에서 행패를 부리며 어린아이를 공격하려 하자 조로가 의자를 던져 개를 쓰러뜨렸다.  


조로에게 덤비던 헤르메포는 조로에게 한대 맞아 쓰러진다. 헤르메포는 이사실이 모건 대령에게 알려지면 어린아이와 엄마는 사형이라고 협박하며 거래를 하자고 한다. 어린아이와 엄마 대신 잡혀 1개월 동안 살아내면 모든 목숨을 놓아준다는 제안을 한다. 조로는 헤르메포의 제안을 받아들여 3주간 연병장에 묶여 있던 것이었다. 


헤르메포는 아이의 엄마 음식점에서 공짜 음식을 요구하며 또다시 행패를 부린다. 음식 점안에 나미의 모습도 보인다. 루피와 코비, 어린아이는 식당으로 돌아온다. 헤르메포는 내일 조로를 사형시킬 것이란 말을 한다. 화가 난 루피는 웃고 있는 헤르메포 얼굴에 선빵을 날린다. 코비는 말리고 헤르메포는 자신이 모건 대령의 아들이라고 하자 루피는 그게 어쨌다는 거냐며 소리친다. 헤르메포는 모건 대령에게 일러 사형시키겠다고 협박한다. 화가 난 루피는 조로를 동료로 삼겠다고 다짐한다. 얻어맞은 헤르메포는 모건에게 죽여버렸으면 하는 녀석이 있다며 이른다. 


한편 연병장에 묶여있는 조로는 어린 시절 쿠이나와의 약속을 추억하며 이런 곳에서 죽을 수 없다는 다짐을 한다. 다시 조로를 찾아간 루피는 풀어줄 테니까 자신의 동료가 되어달라고 말한다. 같이 해적이 될 동료를 찾고 있다는 루피의 말을 들은 조로는 단번에 거절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살아내서 난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난다는 말을 건네며 거절하지만 루피는 조로를 동료로 할 거라고 정했다는 말을 한다. 루피는 헤르메포에게 칼을 빼앗긴 조로에게 자신이 칼을 찾아 줄 테니 칼을 되찾고 싶다면 자신의 동료가 되라고 한다. 조로는 루피 혼자서 해군기지에 쳐들어가려는 루피를 의아해 한다. 

모건 대령은 자신의 동상을 세우는 일을 감독을 하고 헤르메포는 모건 대령에게도 맞은 적 없는 자신을 때린 루피에게 복수하러 가라는 재촉을 한다. 화가 난 모건 대령은 착각하지 말라며 때릴 가치도 없는 바보 아들이기 때문에 때리지 않는 것이라며 헤로메포에게 주먹을 날린다. 모건 대령은 어린 소녀가 자신의 명령에 거역했다며 처리하라고 한다. 모건의 부하는 어린아이라 죽일 수 없다며 반항하다 모건 대령에게 맞는다. 모건 대령은 어린 소녀의 처리는 나중 일이라며 자신의 권력과 위대함을 과시하기 위한 동상을 세우는 일에 열중한다.

조로의 칼을 찾지 못한 루피는 해군지기의 위쪽에서 사람 소리가 나자 '고무고무 로케트'를 이용해 하늘로 날아오르고 너무 높이 올라 동상을 세우던 밧줄을 잡고 멈춘다. 동상을 세우기 위해 묶여 있던 밧줄을 풀리고 동상 윗부분이 땅으로 떨어져 나가 박살 난다. 모건 대령은 루피를 잡으라는 명령을 내리고 자신이 죽이겠다고 한다. 



헤르메포와 마주친 루피는 조로의 칼을 찾기 위해 헤르메포를 대리고 기지 안쪽으로 들어간다. 이때 해군기지 안에 무엇인 가를 찾고 있는 나미의 모습도 보인다. 연병장에서는 코비가 묶여있는 조로를 풀어준다. 조로는 풀려나는 것을 거절하지만 코비는 조로에게 내일 사형될 것이라는 말을 전한다. 헤르메포는 처음부터 조로와 약속을 지킬 생각이 없었던 것이고 그래서 루피가 헤르메포를 때린 것이라는 말 전한다. 코비는 조로에게 조로를 살릴 수 있는 것을 루피뿐이니 루피에게 힘을 빌려줄 것을 부탁한다.  

이때 모건 대령이 코비와 조로 앞에 나타나 자신에 대한 반역으로 둘 다 처형한다는 말을 한다. 모건 대령과 해군은 코비와 조로에게 총을 겨누고 조로의 칼을 돼 찾은 루피는 코비와 조로 앞으로 날아가 해군이 쏜 총알을 몸으로 막아낸다. 이 모습을 본 조로는 놀라고 루피는 자신은 '몽키 D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라며 자신을 소개한다. 


원피스 3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4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5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6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7화 다시보기 HD


반응형

'애니메이션 > 원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6화 다시보기 HD  (0) 2017.08.01
원피스 5화 다시보기 HD  (0) 2017.07.31
원피스 4화 다시보기 HD  (0) 2017.07.30
원피스 3화 다시보기 HD  (0) 2017.07.29
원피스 1화 다시보기 HD  (0) 2017.07.27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