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광수X전소민 꿀 케미

'전소민은 일본에서 이광수가 사준 팔찌를 하고 나와 팔찌를 본 이광수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런닝맨 #다시보기 #이광수전소민케미 #이광수전소민커플 #런닝맨다시보기 #이광수♥전소민 


공항 마비시킨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위력


'인도네시아에 뜬 아시아 프린스. 국빈급 대우 대우 받는 이광수' 


[관련글]

이광수 전소민 인도네시아 불나방 투어 케미 폭발♡


#이광수 #전소민 #비행기 #공항 #인도네시아 #공항마비

#이광수전소민케미 #런닝맨이광수 #아시아프린스 #런닝맨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광수 표정 너무 행복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비행기에서도 그렇고 이광수가 은근히 전소민 하는 말 다받아주네ㅋㅋㅋ

BEST둘이 뭐야뭐야 .....^^

BEST광수 멱살잡을때 전소민순간 유재석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광수님 ㅠㅠ 진짜 츤데레 ,,

BEST광수 소민 케미 진짜좋아❤❤❤

BEST용돈 주는건 안나왔는데 유재석하고 송지효는 5만원씩 보내준거 너무 조핬어요

BEST사귀는줄 ㄷ

BEST용돈 준것도 좀 올려주지 송지효 착하더라 동생들 위해 5만원 주고 지석진 유재석도 마찬가지

BEST은근히 케미 최고야 ㅋㅋㅋㅋ

BEST근데 둘이저렇게 맨날티격태격거리는데 잘어울림..

BEST전소민 대박이네요 너무재밌네요

BEST둘이 꽁냥 거리는게 개귀욥 마침 로코같애ㅋㅋㅋ

BEST잘어울린다

BEST광수 바보웃음



BEST둘이 저러고 비행기타고 여행다니고 하면 없던 정도 생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신기해 둘이 뭐 별거 하지도 않는데 왜 재밌지

BEST아시아프린스 아직 사라지지않았네 ㅋㅋㅋㅋㅋ

BEST역시 광수 인기 ㄷㄷ

BESTㅋㅋㅋㅋㅋ왜 내가 말하고 있는데 자?ㅋㅋㅋ

BEST귀에서 피났데 ㅋㅋㅋㅋㅋ

BEST그래도 소민이가하자는거 광수다해주네...팔찌사줄따도멋있었는데ㅎㅎ...

BEST역시 아시아프린스 인기많다

BEST광수 아시아 프린스 인거 새삼 다시 느꼈다!!

BEST전소민 대박 ㅋㅋㅋ 그냥 재잘재잘이 아니라 폭풍재잘이넼ㅋㅋ 진짜 어디서 저런 캐릭터가 나왔지?ㅋㅋㅋ

BEST이성의 반전매력?을 갚자기 보면 설레이지않나?? ㅎㅎ

BEST광수매력 덩어리다 사람은 진짜 매력이 중요해

BEST전소민귀여오

BEST아시아 프린스 닉값하네ㅋㅋㅋ

BEST아시아프린스네역쉬ㅋㅋ

SBS '런닝맨'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