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런닝맨
윤보미 로우킥 작렬
feat. 이광수 신성록


런닝맨에 출연한 에이핑크 보미가 

갑작스러운 유재석의 제안으로 발차기 시범을 보이게 됐다. 


보미는 지난 런닝맨 출연 당시



유재석과 지석진에게 날린 로우킥으로 큰 웃음을 줬다. 



유재석은 이번에는 이광수에게 발차기 

시범을 보여달라며 보미의 발차기를 제안을 했다.



제작진은 숨바꼭질 레이스에서 이광수가 

보미의 발 차기를 맞고 소리를 내지 않거나 주저앉지 않으면 
찾는 시간 30초를 더 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보미의 기압 소리와 함께 보미의 발 차기는 
광수의 허벅지를 강타했고 이광수는
사바나 초원의 기린이 쓰러지듯이 쓰러진다.



보미는 광수에게 미안해하고 이때 하하가 

보미와 같이 출연한 신성록이 비웃었다고 말한다. 


신성록은 예능이라 이광수가 오버한다고 생각한다며 
보미의 로우킥 맞기에 도전한다. 



이번에도 제작진은 신성록이 버티면 방울을 

두 개 달 것을 하나만 달게 해준다는 제안을 한다. 



신성록은 보미의 발차기 맞기에 도전하고 보미가 로우킥을 

날리자 드라마 리액션 같은 '억' 소리와 함께 앞으로 넘어진다. 



런닝맨 멤버들은 신성록이 

오동나무가 벼락 치는데 쩍 갈라지듯이 쓰러졌다며 
신성록을 위로한다.



보미는 미안해하고 이광수와 신성록의 보미 발차기 맞기

 도전으로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보미누나 태권도 공인 3단 유단자입니다

BEST시키는대로 빼지 않고 하는거 보면 에핑 멤버들 예능잘햌ㅋㅋㅋ

BEST발차기 자꾸 시켜ㅋㅋㅋㅋ

BEST키차이봐 ㅋㅋㅋㅋㅋㅋㅋ다 186 .190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에서 너무귀엽다 ㅋㅋㅋㅋㅋㅋ웃는것도 ㅠ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확실히 소리가 찰지네

BEST박초롱-합기도 정은지.윤보미-태권도 이 누나들한테 함부로 덤볐다간 발차기에 업어치기 당할듯 ㅋㅋㅋㅋ

BEST신성록 로우킥 보미한테 맞고 진짜 아프구나 란 말에 빵터짐

BEST카톡개 쓰러지다

BEST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보미너무귀요미~♡♡♡♡

BEST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레알 존나 개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 욀케귀엽냐 웃는거랑 .. 에핑 자주불러주니까 넘 좋다 돌직구 답변 너무좋음

BEST키차이 졸라 귀엽다 ㅋㅋㅋㅋㅋ에이핑크 합기도에 헬스에 태권도에 ㅋㅋㅋㅋㅋ 에핑 너무호감 너무좋음 계속 오래방송했으면 해체안하고

BEST역시 태권도 3단의 윤보미! ㅎㅎㅎ 에이핑크 보면 박초롱 합기도 3단, 윤보미 태권도 3반, 정은지 태권도 두달 배운거지만 펜싱했었고 하필 에이핑크 언니라인이 체육선수들 ㅎㅎㅎ

BEST뽀미 귀엽다><



[추천글]

(정글의법칙)윤보미 박초롱 꿀잼♥

(런닝맨)전소민 이광수 사랑은 케이블카를 타고♡

(런닝맨)이광수 전소민 인도네시아 불나방 투어 케미 폭발♡

(런닝맨)이광수X전소민, 꿀 떨어지는 커플 케미♥


#윤보미#이광수#신성록#윤보미발차기#윤보미로우킥#런닝맨#런닝맨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