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충남 세종특별자치시 다정동에 위치한 세종 맛집 '강대호송화고만두전문점'입니다. 이곳은 완전 푸짐한 고기만두 샤부샤부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건강식이나 웰빙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실 만한 곳으로 만두, 고기, 각종 채소의 조합이 상당히 괜찮은 샤부샤부를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수제만두와 샤부샤부에 넣는 신선한 채소 재료들의 본연의 맛이 아주 좋습니다. 

 

 

세종 맛집 '강대호송화고만두전문점'의 외관입니다. 건물 2층에 있으며 승강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 집에서 나오는 모든 만두에는 송화고 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국산 송화고 버섯을 직접 재배해 만두 등 요리에 넣고 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송화고 수제 만두 샤브 전골'입니다. 

 

 

반찬으로 나온 송화고 버섯 장아찌가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샤브, 칼국수, 죽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수제만두와 각종 신선한 채소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에 만두부터 차례로 넣어줍니다. 고기만두는 담백한 맛이 좋고 매운 만두는 살짝 매콤한 것이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속이 꽉 찬 두 가지 맛 수제 만두가 아주 먹음직스러우며 전문 만두집 이상으로 송화고 버섯이 들어간 수제 만두의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청경채 등 각종 채소도 넉넉히 넣어줍니다. 

 

 

각종 채소들을 먹고 싶은 만큼 팍팍 넣어줍니다. 

 

 

송화고 버섯은 항바이러스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몽땅 넣어줍니다. 

 

 

송화고 버섯까지 아주 푸짐하게 넣어줍니다. 버섯의 향이 샤부샤부의 국물과 아주 잘 어우러져 더욱더 담백하고 향긋한 맛을 냅니다. 다양한 채소가 들어있고 재료를 아끼지 않고 줬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넉넉하게 줘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고기까지 팍팍 넣어줍니다. 

 

 

모든 재료를 넣었다면 팔팔팔팔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만두는 약 5분 정도만 끓여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각종 재료들이 조화롭게 보글보글 익어가는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샤부샤부 맛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만두가 아주 잘 익었습니다. 

 

 

통통한 만두의 속이 꽉 차 있어 보기만 해도 군침을 고이게 만듭니다. 

 

 

만두소에 송화고 버섯이 듬뿍 들어있어 씹을 때마다 쫄깃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고기와 버섯이 아주 잘 어우러져 있으며 맛있는 버섯의 향이 입을 가득 채워 줍니다. 만두 속에 버섯이 들어가 정말 색다르고 맛있는 조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참고로 송화고 버섯은 세계 10대 항암식품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채소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으며 먹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마무리로 면사리까지 넣어 먹으면 완벽하게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담백한 국물에 면사리까지 추가해먹어 줘야 식사를 끝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맛있습니다. 푸짐한 만두와 칼국수가 국물과 잘 어우러져 아주 맛이 좋습니다. 취향에 따라 볶음밥까지 볶아먹을 수 있습니다. 

 

 

감칠맛이 좋고 깔끔해 먹고 나서도 아주 개운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면서 동시에 건강까지 챙기는 느낌이어서 먹으면서 기분도 좋고 먹고 난 후에 만족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사장님에 따르면 이 집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채소는 직접 농사를 짓거나 계약한 밭에서 수확한 채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더 푸짐하고 신선한 재료를 맛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푸짐하고 넉넉한 만두와 버섯, 각종 채소를 넣어 든든하게 먹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샤부샤부 세종 맛집 '강대호송화고만두전문점'이었습니다. ^^ 

 

#. 세종 맛집 강대호송화고만두전문점 정보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가온로 10 (11단지 상가 A동 2층)

지번 : 다정동 970

영업시간 : 11:00 ~ 22:00

 

전화번호 :  044-865-6878 / 브레이크 타임 : 매일 15:00~17:00 

휴무일 : 첫째, 셋째 주 일요일

 

메뉴

 

송화고 수제만두 샤브전골 1인 13,000원

송화고 수제만두 얼큰이 샤브전골 1인 13,500원

송화고 만둣국 9,000원

송화고 수제 찐만두 7,000원 수제 튀김만두 7,000원 수제 군만두 7,000원

송화고 수제 비빔만두 9,900원

송화고 탕수육 작은 것 12,000원 큰 것 18,000원

판모밀 7,500원

판모밀 세트 9,000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서산 맛집 해성바다장어탕 생생정보 등갈비 장어 김치찜

 

서산 맛집 해성바다장어탕 생생정보 등갈비 장어 김치찜

충남 서산시 석림동에 위치한 서산 맛집 '해성바다장어탕'입니다. 이집은 장어요리 전문점으로 다양한 장어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추어탕 비슷하게 국물도 많이 들어있고 봄보양하기에

imawesome.tistory.com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 생생정보 돌판 해물 짜장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 생생정보 돌판 해물 짜장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입니다. 이 집은 짜장,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특히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돌판에 나오는 짜장면이 맛있

imawesome.tistory.com

공주 맛집 소나무집 생생정보 갈비찌개 갈비 생선 보리밥 정식

 

공주 맛집 소나무집 생생정보 갈비찌개 갈비 생선 보리밥 정식

충남 공주시 반포면 마암리에 위치한 공주 맛집 '소나무집'입니다. 맛있는 전통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주꾸미 물갈비가 맛있는 곳입니다. 도심과 떨어진 시골길 외지의 산속에 있지만 방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