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입니다. 이 집은 짜장,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특히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돌판에 나오는 짜장면이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는 곳입니다. 2대째 중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분말수프와  면강화제를 쓰지 않고 200번 이상 치댄 자가제면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면은 매일 반죽한 생면이며 건강하고 소화가 잘되는 면이라고 합니다. 음식을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 시 바로 조리해서 나온 음식이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의 입구입니다. 음식점 앞에 전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사람이 몰리는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재료 소진 시에는 조기 마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돌짜장입니다. 순한 맛, 매운맛 선택 주문이 가능합니다. 

 

 

뜨거운 돌판 위에서 지글지글 끓는 짜장면의 강열한 비주얼과 맛있는 냄새가 침샘을 자극합니다. 

 

 

새우, 오징어, 돼지고기, 떡사리, 야채 등이 넉넉히 들어 가있고 면도 푸짐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쫀득쫀득한 면에 양념이 잘 배어 있으며 깔끔하고 맛도 살아있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불맛도 느껴지고 뜨끈뜨끈한 짜장면이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합니다. 

 

 

다 먹을 때까지 면이 불지 않아 마지막까지 쫄깃한 면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쫄깃하고 탱탱한 면을 크게 한 젓가락 먹어주면 입안 한가득 쫄깃하고 맛있는 식감이 가득 찹니다. 다 먹을 때까지 식지 않고 맛이 유지돼 처음부터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감칠맛과 풍미가 살아있어 먹을 때마다 입에 착착 감기며 인공적이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든든하게 먹고 난 후에도 더부룩하지 않아 소화 걱정 안 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많이 먹어도 부드럽고 소화가 잘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곱빼기 값은 보통 값과 동일하며 면사리 추가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양이 부족할 경우 같이 나오는 공기밥을 돌판에 넣고 양념에 비벼 먹으면 마지막까지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바를 이용해 김치, 단무지 등 부족한 반찬을 더 먹을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보리강정, 스타벅스 원두커피, 믹스 커피 등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맛과 위생을 위해 포장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마지막 한 젓가락까지 뜨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돌짜장이 맛있는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이었습니다. ^^

 

#천안 맛집 천안 짬뽕작전 정보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통정 12로 7 1층

지번 : 신방동 1029

 

영업시간 : 월 11:00 ~ 15:00 / 수~일 11:00 ~ 21:00 /수~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휴무일 : 화요일

전화번호 : 041-577-9877 

 

메뉴

돌짜장 대 30,000원 중 22,000원

돌짬뽕 대 38,000원 중 30,000원 

작전짬뽕 8,500원

짬뽕밥 8,500원

삼백 간짜장 8,000원

 

모듬딤섬 7,000원

반달비취딤성 7,000원

용미하가우 딤섬 7,000원

속이꽉찬 고기복만두 6,000원

씬피자 6,000원

 

이외에 여러 조합의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천안 맛집 일등한우 생생정보 호두 한우 스테이크

 

천안 맛집 일등한우 생생정보 호두 한우 스테이크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덕리에 위치한 천안 맛집 '일등한우'입니다. 외지에 있음에도 이 지역에서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곳입니다. 한우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어 지역 손님들

imawesome.tistory.com

천안 맛집 유량동 정상갈비 생생정보 6,000원 돈갈비탕

 

깔끔한 천안 맛집 유량동 정상갈비 생생정보 6,000원 돈갈비탕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 '정상갈비'입니다. 천안 유량동에서 완전 저렴한 가격에 돈 갈비탕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고깃집이기 때문에 삼겹살, 생갈비, 한우 등심, 양

imawesome.tistory.com

천안 수림정 생생정보 보리굴비

 

천안 수림정 생생정보 보리굴비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에 위치한 '천안 수림정'입니다. 천안 수림정은 굴비요리가 아주 맛있는 굴비요리 전문점입니다. 제대로 된 한정식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푸짐한 산해진미가 한상에 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