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한 부산 맛집 '진화라락'입니다. 이곳은 색다른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유명 호텔 출신 사장님이 개발한 색다른 짬뽕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랜 경력에서 우러난 실력으로 한번 맛보면 빠져들게 만들 정도로 맛있는 짬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산물의 시원한 감칠맛과 곱창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곱창의 고소한 맛이 짬뽕에 더해져 기존의 짬뽕과는 전혀 다른 맛을 냅니다. 이 동네에서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중화요리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부산 맛집 '진화라락'의 입구입니다. 거제해맞이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8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시청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9분 거리에 있습니다. 오전 12:00~오후 2:00까지 노상주차가 가능하며 오후 6시 이후 서로존공동체 주차장을 이용하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토, 일, 공휴일은 상시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음식점의 주차안내를 참고하면 어렵지 않게 주차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시청 공영주차장을 이용해도 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소양곱창 짬뽕입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이 듬뿍 들어가 있어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곱으로 속이 꽉 찬 곱창이 고소하면서 쫄깃쫄깃해 입맛을 아주 당기게 합니다. 

 

 

오징어 먹물을 넣어 만든 면발도 상당히 탱글탱글하고 쫄깃쫄깃합니다. 소화도 금방 되고 먹고 나서도 속이 편해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붇지도 않고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 면으로 속과 맛을 동시에 잡은 것 같습니다. 

 

 

곱창과 면발을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탕수육입니다.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가 통째로 들어간 진짜 독특한 탕수육입니다.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곱창 짬뽕과도 궁합이 좋습니다. 이 집의 곱창 국물은 얼큰하면서 시원해 속을 뻥 뚫어줍니다. 그냥 맵고 짜기만 한 것이 아니라 얼큰하면서 부드러운 맛 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 술술 넘어가고 마시면 마실 수록 계속 국물을 들이켜게 되는 것 같습니다. 

 

 

타우린 성분이 들어간 오징어 먹물이 소화를 촉진시켜주고 면을 더 쫄깃쫄깃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색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며 먹고 나서도 속의 불편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한 비린내 나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아 먹기도 상당히 편합니다. 부산에 가면 꼭 맛보고 가야 하는 곱창 짬뽕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르신들 입맛에도 잘 맞아 가족 식사, 외식, 만남 식사로도 좋으며 단체석도 있어 단체 회식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거제해맞이역이나 시청역 쪽에 갈 일 있을 때 방문하면 맛있는 짬뽕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집에서 나오는 짜장, 짬뽕은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 곱창과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 고소함과 시원함, 쫄깃함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맛의 짬뽕을 팔고 있는 부산 맛집 '진화라락'이었습니다. ^^

 

#. 부산 맛집 진화라락  정보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천로 61 

지번 : 거제동 488-8

동해선 거제해맞이역 3번 출구 도보 7분

1호선 시청역 1번 출구 도보 8분

 

영업시간: 영업 시간 :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861-5252

 

메뉴

보기힘든 꽃빵짜장면 6,000원 

깊이있는 해물짬뽕 7,000원  

매콤한맛 중화비빔면 7,000원 

빠져드는 사천짬뽕 8,000원  

이름을건 김현우짬뽕 10,000원  

해물듬뿍쟁반짜장(2인분) 15,000원 

소양곱창짬뽕(1인분) 12,000원  

 

추가 메뉴 

멘보샤(4개) 10,000원 

멘보샤(8개) 19,000원  

새우춘권(8개) 6,000원 

군만두(8개) 6,000원  

땡초물만두 6,000원 

공기밥(1인분) 1,000원 

 

블루베리탕수육 中 20,000원 大 29,000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부산 맛집 광진활어횟집 생생정보 기장멸치밥상

 

부산 맛집 광진활어횟집 생생정보 기장멸치밥상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변리에 위치한 부산 맛집 '광진활어횟집'입니다. 각종 회 요리가 알려진 곳으로 특히 멸치요리가 맛있는 곳입니다. 멸치회, 멸치조림 쌈밥, 멸치찌개 등 다양하고 맛있는

imawesome.tistory.com

부산 맛집 만선해물탕 생생정보 대왕 해물탕

 

부산 맛집 만선해물탕 생생정보 대왕 해물탕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매학리에 위치한 부산 맛집 '만선해물탕'입니다. 이 지역에서 1998년부터 오랫동안 장사를 해온 곳으로 푸짐한 해물탕이 아주 맛있는 곳입니다. 다양하고 신선한 해물

imawesome.tistory.com

부산 맛집 조씨네뼈다귀해장국 생생정보 등뼈칼국수

 

부산 맛집 조씨네뼈다귀해장국 생생정보 등뼈칼국수

부산광역시 동래구 안락동에 위치한 부산 맛집'조씨네뼈다귀해장국'입니다. 구수한 뼈해장국과 칼국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해 현지인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